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캠핑이란 이런 것! 맛 봐 볼까?
상태바
캠핑이란 이런 것! 맛 봐 볼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6.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요리에 시원한 물싸움...즐거움 가득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캠핑인구가 늘어나고 있지만 준비할 것이 많다는 부담감에 캠핑을 망설이고 있다면 캠핑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아 놓은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이하 고카프)로 가볍게 나들이를 나서보다.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 2전시관 9홀에서 12~15일까지 4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엔 150여 개의 아웃도어·캠핑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캠핑 문화와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단순히 캠핑장비를 만날 수 있는 박람회 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돼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차원이 다른 캠핑페스티벌… 2박3일 캠핑 ‘락 시티’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는 13일~15일 2박3일 캠핑 ‘락 시티’가 열려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워터레이스에선 디제잉 파티가 진행되고 이벤트광장에선 장기자랑, 씨네쿱 야간 영화 상영회, 경품잔치 등이 진행된다. 기타 호수공원 투어 및 생태공원 투어 등 셔틀운행을 통한 인근관광지 투어도 할 수 있다.


‘맥.캠.푸’…캠핑 빼놓울 수 없는 맥주와 푸드
6월 13~15일 3일간 열리는 ‘맥.캠.푸’에서는 관람객과 락시티 캠프 참자가들을 상대로 맥주와 다양한 캠핑푸드를 선보인다. 25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약 200여개의 테이블이 설치돼 이색적인 캠핑푸드 파티가 진행된다.


동서(오스카마이어 시식 행사), CJ제일제당(신제품 시연 행사), 토성에프시(옛골토성 – 캠핑용 신요리제품 시연 및 판매), 캠핑푸드(캠핑용 냉동식품류), 강스푸드(떡볶이), 또래오래(치킨), 기타 고양시 요식업체 등이 참여해 다양한 캠핑요리를 선보인다. 하이네켄과 배다리(고양시 막걸리) 등 주류와 통돼지 바비큐도 맛볼 수 있다.


워터레이스 ‘W Race 5K’
2,000여명의 참가자들이 물총을 들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워터레이스 ‘W Race 5K’가 14일 토요일 2시에 킨텍스 야외에서 펼쳐진다. 비누방울로 꾸며진 버블존, 이색포토존, DJ와 B-BOY들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판타스틱존, 컬러 빗줄기가 내리는 컬러레인존, 100t 메가톤급 피날레 물벼락까지 코스별 다양한 체험을 통해 워터레이스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캠핑 제품만나고 할인도 받아요!
캠핑카, 카라반, RV차량 등 다양한 캠핑용 자동차 관련 업체도 참여해 보다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0%~70%까지 파격적인 할인도 진행돼 저렴하게 캠핑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 특별한 땅으로 열차가 기적을 울린다!


☞ 생활의 활기 더해주는 지구촌 축제


☞ 울창한 숲과 맑은 물이 흐르는 자연휴양림


☞ ‘도호쿠의 여름’ 만나러 가요!


☞ 미 서부 카우보이 체험하러 ‘텍사스’로~


6월 무주에서 마음의 여유를 누려라!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