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순천만정원 ‘썸머 페스티벌’서 더위 한방에 날려요~!
상태바
순천만정원 ‘썸머 페스티벌’서 더위 한방에 날려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4.06.0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요베스트, Fantastic 가든 페스티벌 등 즐거움 가득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찜통 더위에 짜증이 몰려오는 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순천만정원 ‘썸머 페스티벌’을 찾아 떠나보자.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는 신나는 가요쇼와 판타스틱한 공연을 즐기고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정원의 매력에 흠뻑 빠지다보면 더위는 저만큼 멀어져 간다.


이번 축제에선 ‘순천만정원 SUMMER 페스티벌’ 타이틀로 ‘가요베스트 축하쇼’와 ‘순천만정원 Fantastic 가든 페스티벌 공연’이순천만정원 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가요베스트 축하쇼’는 오는 21일 오후 18시부터 MC 김승현, 안소영의 사회로 4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이번 축하쇼는 배일호, 최유나, 김용임, 신유, 박구윤, 우연이 등 국내 정상급 트로트 가수 18명이 무대에 올라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순천만정원 Fantastic 가든 페스티벌 공연’은 오는 28일 18시부터 3시간 동안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Fantastic 순천만’이라는 주제로 지역문화 예술팀과 뿌리패 예술단 1부 공연을 시작으로 2부에는 Soul of Garden 주제로 신인가수 잇츠, 빅 사이즈크루 등이 출연하는 K-pop공연이 열린다.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3부에서는 ‘Enjoy of garden’ 주제로 인기 걸그룹 스텔라와 국내 최고의 인기가수이자 기부천사로 유명한 김장훈 특별 공연이 60분간 화려하게 펼쳐진다.


순천시 관계자는 “개장 50일째를 맞아 관람객 90만 이상이 다녀가는 등 국내 대표 힐링여행지로 자리잡은 순천만정원이 특별 공연을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대형공연이 펼쳐지는 날에는 많은 관객들이 모여들어 행사장 주변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순천만정원에서는 6월부터 관람객들을 위해 어린이부터 가족까지 모두가 함께 즐기고 볼 수 있는 재능기부 게릴라 공연, 인디언 민속공연, 만화영화 상영, 야생동물 체험, 동천 수상레저 자전거 등 다채로운 문화체험행사 펼쳐지고 있다.



☞ ‘도호쿠의 여름’ 만나러 가요!


☞ 미 서부 카우보이 체험하러 ‘텍사스’로~


안현수,러시아에 한국관광 알린다!


'캠핑 장비 없이 호화 캠핑 즐긴다'


6월 무주에서 마음의 여유를 누려라!


'테마의 섬과 연계한 가족형 야영 체험지'


신기한 식물나라 이야기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