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서울 남산서 시원한 생맥주 마시며 월드컵 축구 볼까?
상태바
서울 남산서 시원한 생맥주 마시며 월드컵 축구 볼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6.07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삼바! 코리아!' 객실 패키지 출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서울 남산의 호텔 객실에서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남산 풍경을 구경하며 한국팀의 월드컵 축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서울 –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www.banyantreeclub.com)이 삼바! 코리아!(Samba! Korea!)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상품은 오는 13일 개막하는 '브라질 월드컵 축구대회’의 한국팀 경기를 객실에서 지인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4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응원 도구 세트, 맥주 4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자 튀김, 팝콘 세트가 객실로 서비스된다.

경기 관람 후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4인 조식 뷔페를 여유롭게 즐기고, 오후 2시까지로 변경된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20% 할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7일, 22일, 26일 체크인으로 진행되며, 4인 기준 디럭스룸이 1박에 57만원(VAT별도)부터 시작된다. 예약 및 문의 02-2250-8080 , 8074


한편 여름을 맞이해 오픈한 야외의 페스타 루프탑(Rooftop)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월드컵 축구 경기를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캐리비안 스타일의 BBQ 스낵 메뉴를 출시했다.


바나나 튀김과 감자가 함께 제공되는 매콤한 닭고기, 파인애플 살사로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왕새우 구이 등 다양한 그릴 메뉴가 준비됐다.


이 상품은 이달 말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생맥주 1만2천원부터, 스낵 메뉴가 단품 2만원부터 3만원(VAT 포함가)이다. 예약 및 문의: 02-2250-8170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안현수,러시아에 한국관광 알린다!


'캠핑 장비 없이 호화 캠핑 즐긴다'


6월 무주에서 마음의 여유를 누려라!


'테마의 섬과 연계한 가족형 야영 체험지'


신기한 식물나라 이야기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