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다섯가지 특전 제공 유럽 상품 출시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유럽여행 예약자에게 다섯 가지 특전을 제공하는 ‘오색감동’ 상품을 내놨다.
이 상품에 포함된 다섯가지 특전은 ▲전 예약자에게 목 베게 증정 ▲유럽현지에서 행운의 추첨(럭키드로우) 이벤트 ▲미니그룹 할인 ▲와인제공 ▲여행후기 이벤트 등이다.
우선 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장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유럽 여행의 필수품 ‘여행용 목 베게’를

또 서유럽 상품의 경우 팀당 최대 9명에게 올리브오일(이탈리아), 아미 나이프(스위스), 와인(프랑스), 쌍둥이칼(독일), 근위병 모양의 양념통(영국) 등을 제공한다. 동유럽, 지중해, 북유럽 상품도 쌍둥이 칼 세트(독일), 올리브 바디오일 세트(터키/그리스) 등 다양한 추첨 경품이 준비돼 있다.
가격적인 부담을 덜기 위한 미니그룹 할인 특전도 있다. 4명 이상, 6명 이상 예약시 1인당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현지 식사 일정 중 테이블당 1병의 와인을 제공하며, 여행을 다녀온 후 모두투어 홈페이지에 여행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포토북을 제작해준다.
한편, 이번 상품은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 노천카페에서 티타임, 스페인 세고비아에서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백설공주의 성 길 걷기 등 가을 컨셉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문의 1544-5252.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