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신혼여행 경비 절감 하세요
상태바
신혼여행 경비 절감 하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9.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허니문 이벤트가 속속 진행되고 있다. 이들 이벤트를 잘 활용, 경비를 절감하며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웹투어는 허니문 경비절감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허니문 경비절감프로젝트는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더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 조기 예약하는 신부에게 20 만원 할인해주는 행사와 함께 삼성카드 고객에

게는 상품 가에 따라 최고 70만원까지 카드이용 포인트로 세이브 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따라서 두 가지 혜택의 더블 할인으로 최대 총 90만원의 비용 할인이 가능한 셈이다.


또한, 100여 개국에서 한국어로 지원되는 트래블케어 서비스와 유럽 필수품(파리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일정표상의 현지 워킹 가이드투어, 면세점 특별 할인권 등) 제공으로 유럽 여행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유럽 야간열차, 고속열차의 예약 대행을 무료로 해주며, 전문가의 조언으로 각자의 일정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맞춤여행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출발하기 전 항공좌석을 미리 지정 가능하며, 인천공항 호텔을 노-마진으로 진행해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문의 02-2222-2552.


자유투어도 내년 6월 30일까지 허니문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별로 필리핀과, 괌, 사이판지역은 1인당 각각 15%, 발리/태국(푸켓)/호주 지역은 13%, 유럽과 하와이, 피지, 몰디브 등 특수지역은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허니문 상품 이용 고객들을 위한 공통 특전으로 여행용 고급 캐리어와 수중카메라, 커플 비치 샌들, 목베개, 면세점 할인쿠폰과 환율 우대권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쿠폰을 사용하면 기존에 제공하는 여행가방 외에 추가로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와 함께 자유투어는 발리와 푸켓 지역의 풀 빌라, 하와이 등 신혼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자유투어는 발리 아이시스 풀빌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스파 마사지 2시간, 발리 전통 웰빙 마사지 2시간, 황실 전통마사지 2시간 등 총 3회의 마사지와 꾸따 커플 마차 투어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로맨틱 캔들 라이트 디너 등이 특식으로 제공된다. 매주 토,일,월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각 204만 원부터다.


푸켓의 파레사 풀빌라는 안다만 바다의 푸르른 물가 언덕에 위치하고 있고, 모든 객실이 안다만의 아름다운 바다를 향하고 있어 푸켓섬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힌다. 팡아만 어드벤쳐 투어, 럭셔리 마사지 총 3회, 싸이먼쇼 VIP석 관람, 코끼리 트래킹 등이 포함돼 있으며, MK수끼, 오이시이 일식뷔페 등이 특식으로 제공된다. 매주 토, 일, 월요일 출발하며 상품가격은184만 원부터이다.


하와이 훼라톤 와이키키 호텔 상품은 칵테일과 식사가 포함된 럭셔리 스타 오프 호놀룰루 디너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렌터카 이용 오아후 자유관광, 오션조이 크루즈 돌고래 스노쿨링 등을 즐길 수 있으며 PPC 뷔페 등이 특식으로 제공된다. 매주 토, 일, 월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289만 원부이다. 문의 02-3455-0008.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