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8월 극장가, 볼만한 영화
상태바
8월 극장가, 볼만한 영화
  • 투어코리아
  • 승인 2010.08.3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리 여행을 떠나지 못하더라도 가까운 극장에서 문화충전을 하는 것도 좋은 피서 방법 중 하나다. 특히 8월 극장가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을 맞아,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액션, 3D, 공포, 가족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대거 개봉된다. 올 여름,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을 만큼 시원하고 흥미로운 영화를 찾아 떠나자.

센츄리온

영화 ‘센츄리온’은 로마제국의 미스터리 역사를 소재로 한 서사 액션 블록버스터다. ‘센츄리온’은 고대 마야족, 버뮤다 삼각지와 함께 세계 3대 미스터리로 분류되는 로마제국 제9군단의 전원 실종 실화를 다룬 영화로, 미스터리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만의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줄거리

영화는 서기 60년경 네로 황제가 로마제국을 통치하던 시절을 배경으로, 로마 최강 전투부대인 제 9군단과 당시 로마제국의 식민지인 영국의 동남부에 살던 아이시이나이라는 켈트족 일파인 ‘픽트족’의 대결을 그렸다.

로마 최고의 막강 전투부대였던 제9군단은 어느 누구에게도 정복당해본 적이 없던 난공불락 픽트족과의 20년 전투 중 대패하게 된다. 그를 이끌던 장군 비릴루스는 픽트족에게 인질로 생포된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로마 최후의 전사들은 검투사 출신의 퀸투스를 따라 장군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적진으로 뛰어든다. 그러나 구출은 실패로 돌아가고 숨막히는 추격전이 시작된다.

개봉 2010.08.26

감독 닐 마샬

출연 마이클 패스벤더, 도미닉 웨스트, 올가 쿠리렌코, 노엘 클락


킬러스

영화 ‘킬러스’는 전직 국제 스파이이자 전문 킬러인 ‘스펜서 에임스’와 겉은 커리어 우먼이지만 속은 킬러본능을 가진 ‘젠’이 이끌어가는 액션 코미디다.


줄거리

야성적인 액션 본능이 몸에 밴 전직 국제 스파이이자 전문 킬러 ‘스펜서 에임스’. 스펜서의 꿈은 킬러라는 직업을 접고 평범한 삶을 살며 행복을 누리는 것. 그러던 중 프랑스 휴양지에서 비밀 임무 수행 중 만난 ‘젠’과 첫눈에 반해 자신의 직업을 숨긴 채 결혼에 골인한다.

이 남자에게 푹 빠져 아무것도 모르고 결혼한 ‘젠’은 평생 총 한 번 안 잡아 본 커리어 우먼이지만 사실 알고 보면 스펜서보다 풍부한 킬러 본능을 지닌 여자.

라이벌 킬러 조직으로부터 느닷없이 공격을 받으면서, 과거를 들켜버린 부부와 그들을 노리는 킬러들의 대결이 시작된다.

개봉 2010.08.19

감독 로버트 루케틱

출연 캐서린 헤이글, 애쉬튼 거쳐

공식사이트 http://www.killers.co.kr



익스펜더블

익스펜더블’은 20년간 살인 등 온갖 만행을 저지른 남미의 독재자를 암살하기 위해 구성된 특수부대원들의 활약상을 그린 영화다. 실베스터 스텔론을 비롯해 브루스 윌리스, 돌프 룬드그렌,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스태덤, 이연걸 등 액션 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된 액션 블록버스터. 액션스타들이 대거 출연,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줄거리

‘익스펜더블’은 군사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희생될 수 있는 용병을 뜻하는 말로, 바니 로스는 두려움도 모르고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오지 않을 만큼 매정한 용병들의 리더다. 그가 유일하게 애정을 갖고 있는 게 있다면 픽업트럭, 수상비행기, 그리고 우직한 용사들로 구성된 그의 팀이다. 전 영국특수부대 SAS 요원이자 칼날 달린 거라면 뭐든 잘 다루는 전문가인 리 크리스마스, 육탄전의 대가인 잉 양, 무기 전문가인 헤일 시저, 노련한 폭파전문가 톨 로드, 그리고 정밀 저격의 달인인 군나르 옌슨 등이다.

이들은 ‘빌레나’라는 작은 섬나라에서 살인을 일삼으며 독재자로 군림하고 있는 가자 장군을 축출하고 주민들을 죽음과 파괴로부터 구하는 새로운 임무에 나선다. 그러나 작전은 실패로 돌아가는데….

개봉 2010.08.19

감독 실베스터 스탤론

출연 실베스터 스탤론,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돌프 룬드그렌, 에릭 로버츠


악마를 보았다

‘악마를 보았다’는 살인을 즐기는 연쇄살인마에게 약혼녀를 잃은 국정원 경호요원의 잔인한 복수를 그린 영화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김지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두 남자주인공의 강렬한 대결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줄거리

국정원 경호요원 ‘수현’은 약혼녀 주연이 잔인하게 살해당하자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지 못했다는 자괴감과 분노로 가장 고통스러운 복수를 다짐한다.

수현은 연쇄살인마 ‘장경철’이 범인임을 알아내고 죽을 만큼의 고통만 가하고 놓아주기를 반복하며 처절한 응징을 시작한다. 그러나, 악마보다 더 악랄한 살인마 장경철은 오히려 쓸 만한 적수가 나타났다며 히죽거리며, 난생 처음 만난 대등한 적수의 출현을 즐기며 반격에 나선다. 잔인한 복수를 반복하는 수현과 연쇄살인마 경철의 목숨을 건 광기어린 대결이 펼쳐진다.

개봉 2010.08.11

감독 김지운

출연 최민식, 이병헌

공식사이트 http://www.isawthedevil.co.kr

아저씨

영화 ‘아저씨’는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아저씨가 범죄 조직에 납치된 유일한 친구,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액션드라마다. 주연 원빈은 ‘아저씨’에서 그동안의 꽃미남 이미지를 벗고 강하고 거친 짐승남으로 변신, 여심을 흔들 것으로 보인다.


줄거리

불행한 사건으로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운영하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 소녀 소미뿐이다. 엄마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언제나 혼자 있는 소미와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태식은 소미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소미가 범죄조직에 인질로 잡혀 간다. 태식은 자신을 아저씨라 부르며 따르던 단 하나뿐인 친구 소미를 구하기 위해 오랜 침묵을 깨고 세상 밖으로 나간다.


개봉 2010.08.04

감독 이정범

출연 원빈, 김새론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공식사이트 http://www.ajussi2010.co.kr


폐가

영화 ‘폐가’는 세트가 아닌 실제 귀신들린 집 폐가에서 촬영을 진행한 ‘리얼 호러물’. 전국 방방곡곡의 50군데가 넘는 음산한 폐가를 찾아다니다 경기도 모처에 있는 집을 최종 촬영지로 확정 짓는 등 한국 공포영화로서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줄거리

폐가라는 공간 자체에서 느껴지는 섬뜩한 공포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색다른 공포 영화 ‘폐가’는 산 자들의 출입을 금하는 귀신들린 집 폐가에 금기를 깨고 들어간 사람들이 겪게 되는 끔찍한 공포를 다루고 있다. ‘살아있는 자, 출입을 금한다’는 경고 문구를 거역하고 폐가로 들어선 폐가 동호회 회원 3명과 방송팀 3명. 폐가의 금기를 깨고 ‘靈’의 세계에 침범한 그들은 어느 날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그 곳에는 그들이 남긴 듯한 영상만이 남아있다.


개봉 2010.08.19

감독 이철하

출연 신경선, 전인걸, 윤이나, 이화정, 현태호, 신소율
공식사이트 http://www.pyega2010.co.kr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2010년 08월호,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