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초겨울 알뜰 여행 기회 잡아라!
상태바
초겨울 알뜰 여행 기회 잡아라!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3.11.11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권·항공권 내건 이벤트 풍성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선셋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으려는 다양한 여행 이벤트가 실시돼 여행심리를 부추긴다. 영화를 예매하거나 회원 정보를 수정하는 것만으로 공짜로 여행 혹은 항공권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족,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초겨울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떠날 기회를 잡아보자.

호텔엔조이, 회원정보 업데이트하면 유럽항공권 준다!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가 오는 29일까지 ‘호텔엔조이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 항공권과 온천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하려면 새로 신규 가입 하거나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티하드 항공이 취항하는 유럽 전 지역 에티하드 유럽 왕복 항공권과 오색 그린야드 숙박권, 온양 관광호텔 온천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바종, 허니문·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에바종이 허니문 시즌을 맞아 11월 15일까지 자사 사이트(www.evasion.co.kr)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예비 허니무너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예식장 계약서를 이메일(event@evasion.co.kr)로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2인 스파권( 1명), 반트디퓨저 (6명), 워커힐 면세점 2만 원 상품권(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 모두에게는 에바종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적립금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5일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호텔 이름 맞추고 럭셔리 방콕 여행 가자’페이스북 이벤트도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에바종 페이스북(www.facebook.com/evasionkr) 이벤트 페이지에서‘좋아요’버튼을 누르고 방콕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 방콕 왕복 항공권(동반1인포함)과 소피텔 소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소피텔 2박 숙박권(1명), 3등 인스탁스 미니8(7명), 4등 방콕 홀리데이 가이드북(35명)이 제공되며, 5등에게는 에바종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66명)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총 110명으로 발표는 11월 22일 금요일이다. 1577-9056

친구2, ‘니가가라 하와이’ 이벤트 실시
영화 예매하고 하와이로 여행갈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오는 1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친구2’가 영화를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롯데제이티비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니가가라 하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2’가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열기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영화를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총 1,000만원에 달하는 롯데제이티비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이벤트는 롯데시네마(11/11~11/24), CGV(11/8~11/24), 맥스무비(11/7~11/20), 예스24(11/7~11/20), 인터파크(11/8~11/2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영화 ‘친구2’는 ‘동수’(장동건)의 죽음으로 비극적인 결말을 맞았던 전편에 이어, 17년 뒤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유오성)이 ‘동수’의 숨겨진 아들 ‘성훈’(김우빈)을 만나게 되면서 시작된 끝나지 않은 그 날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호주 퀸즈랜드 이벤트 기획하고 여행가자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페이스북 이용자수 1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셀레브레이트 퀸즈랜드’공모전을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퀸즈랜드주를 사랑하는 팬들과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를 기획하면 $15,000상당의 호주 퀸즈랜드주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가 기획한 이벤트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만불 상당의 퀸즈랜드주 기념선물도 준다.

참가자는 호주 퀸즈랜드주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간략한 인적사항과 750자 내로 이벤트 아이디어를 입력 후 제출하면 된다. 최고의 아이디어 발표는 오는 12월 9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투명한 대형 공인 조브 볼(Zorb ball)을 이용한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 레이스, 샌들모양의 대형튜브 바다에 띄우기, 전 세계 팬들의 메시지를 담은 등불 날리기 등 이색적인 아이디어들이 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11월 기간한정 20% 특별 할인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는 20%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 까지 예약에 한하며, 12월 5일까지 숙박할 수 있는 행사다. 요금은 1박 1실 2인 요금 기준, 최저 숙박 일 수 2일부터 적용 가능하다.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는 전 객실 오션뷰가 가능해 어느 방에 투숙하더라도 낭만적인 마리너를 낀 오아후 섬의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이번 특가 진행으로 스위트룸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행객이라면 더 좋은 기회다. 또한, 직영 27홀 챔피언십 골프코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초록 라운드를 누빌 수 있다.

☞ 나주에 가면 영산강 따라 풍류가 흐른다!

[여행 주식]'11월 둘째 주,투자자들 속만 태웠다'

☞ “전남도 서남해안 대표 관광축으로 성장”

☞ 고요하고 기묘한 14세기 힌두의 꽃 ‘함피’①

☞ ‘늦가을 축제’ 아쉬움에 가을의 끝자락을 붙잡다!

☞ 온천이 그리워지는 계절! 군마현 쿠사츠로 떠나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