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패션 리더들과 함께하는 패션문화축제
상태바
패션 리더들과 함께하는 패션문화축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3.09.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코엑스서 10월 17일 ∼ 19일 개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 이하 문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이 주관하는 패션문화축제 ‘패션 코드 2013(Fashion KODE 2013)’이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3층 C홀에서 열린다.

아시아 제1의 패션 전시회를 지향하며 올해 처음 문을 여는 ‘패션 코드 2013 (Fashion KODE 2013)’은 국내 패션 브랜드의 유통망 확대를 위한 패션 수주회(B2B)와 누구나 함께 보고, 놀고, 구매하는 열린 전시회(B2C)를 결합시킨 차별화된 ‘패션문화축제’로 펼쳐진다.

우선 17, 18일 양일간은 국내외 다양한 패션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들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는 ‘KODE 패션 페어'와 함께 참여 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 간의 자연스러운 교류를 돕기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행사 3일차인 19일에는 누구나 패션페어에 참여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패션 제품들을 한 시즌 먼저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제잉 파티, 사진전, 패션그라피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해로 13년째를 맞는 서울패션위크와 협력, 상호 바이어 및 홍보책자, 행사 일정 등을 공유, 행사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문광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음악·미술·디지털 등 생활문화와 패션이 어떻게 만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기획 전시들이 마련될 예정이다”며 “이를 통해 향후 패션산업의 새로운 지평이 열리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션 코드(KODE)’는 ‘Korea Design’과 ‘Korea fashion’의 첫 글자 'K'에 규칙을 뜻하는 'Code'를 더한 합성어로 아시아 시장에 새로운 패션의 흐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인에게 총쏘는 필리핀'..올해만 8명 사망

☞ 추석·설·어린이날 ‘대체휴일제’ 내년부터 시행

☞ 지구촌 다채로운 문화 향유

☞ 김제 가을 황금들녘으로 기차여행!

☞‘폐탄광’ 이색 테마파크로 부활

☞ 최고의 가을 선사할 세계적인 단풍 명소①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