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세계 20만개 호텔, 모바일로 비교하고 떠나요!
상태바
세계 20만개 호텔, 모바일로 비교하고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3.09.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 앱’ 론칭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전세계 20만개 최저가 호텔의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해외호텔 앱’을 출시했다.

‘해외호텔 앱’은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가장 빠르고 쉬운 호텔 예약을 모토로 검색 최적화를 꾀하며 간편한 지도 검색과 믿을만한 고객 리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강점.

또한 모바일에서만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여행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2% 포인트 적립에 모바일에서만 2천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돼 해외호텔을 최저가에 이용가능 하다.

해외호텔의 DB가 20만개로 많은 만큼 빠르고 쉽고 원하는 호텔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 강화에 주력했다. 지역별, 일자별, 등급별, 가격별, 권역별, 평점별로 원하는 조건에 맞게 최적화 된 검색을 제공하며 세금·봉사료가 포함된 최종 결제금액을 한번에 비교 가능하도록 했다.

또, 지도 보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가까운 호텔을 간편하게 지도로 검색 할 수 있으며, 생생한 고객 리뷰를 통해 평점순, 추천 순으로 믿을 만한 호텔만 엄선하여 볼 수 있다. 또, 호텔 상품을 검색하다가 SNS 공유 기능을 활용하여 친구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으로 손쉽게 호텔상품을 공유할 수도 있다.

인터파크투어 박진영 대표는 “전세계 항공권 발권 가능한 ‘항공앱’, 국내 숙박 실시간 예약을 위한 ‘체크인나우’에 이어 ‘해외호텔 앱’까지 오픈하면서 인터파크투어의 모바일 플랫폼이 완성됐다”며 “여행 준비에 필요한 예약을 언제 어디서나 이용가능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앱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해외호텔 앱’을 설치하고 5% 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숙박권(1명), W 호텔 숙박권(3명)을 증정한다. 또 SNS로 친구에게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소니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 사철 휴양지 구례로 여행오세요!"

☞ 메마른 감성 충전하러 떠나는 ‘시코쿠’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