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제주항공, 필리핀 세부에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오픈
상태바
제주항공, 필리핀 세부에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오픈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3.08.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인천~세부 노선을 주 7회 운항하고 있는 제주항공은 오는 9월1일 필리핀 세부 현지에 자유여행객을 위한 전용라운지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는 메인라운지와 쉼터라운지 2곳으로 운영된다.

메인라운지(세부 라푸라푸 시티 퀘존 에비뉴 빠호 JEB빌딩 유닛 103)는 막탄공항에서 자동차로 7분 거리의 올드브릿지 옆에 있다. 또 쉼터라운지(세부 라푸라푸 시티 막탄 퀘존 하이웨이 마리바고 바굼바얀)는 막탄 리조트 밀집지역 마리바고 블루워터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라운지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개별여행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라운지에서는 ▲공항~호텔 또는 제주항공 라운지까지의 픽업 유료서비스(5USD) ▲게스트하우스 및 마사지하우스 할인예약 ▲시내 셔틀버스 유료서비스 ▲통역 ▲사고 등 긴급상황 지원 ▲인터넷전화 및 인터넷 무료사용 ▲짐 보관 ▲해양레포츠 및 투어상품 할인예약 ▲제휴식당 할인 ▲무료 음료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라운지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으면 제주항공 제휴업체 및 각종 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용라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해양레포츠는 스킨스쿠버,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파라세일링, 제트보트, 호핑투어, 요트호핑 등이며, 보홀데이투어, 어메이징쇼, 피에스타쇼, 시티투어, 나이트투어, 경비행기, ATV 등의 투어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세부 메인라운지는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해 야간에 도착하는 승객에게 1인 25USD의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으며, 공항 픽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세부 쉼터라운지는 마사지하우스와 수영장을 운영한다. 야간에 세부 현지에 도착한 승객들에게 마사지하우스에서 20USD에 숙박을 제공하며,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투어 및 픽업서비스, 렌터카 등 기본서비스와 게스트하우스 및 마사지하우스 예약은 세부 라운지 사이트(www.jejuair-lounge-cebu.net) 또는 전화 +63-32-260-2430(필리핀 현지)로 하면 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26일부터 9월8일까지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체험단 4명을 모집한다. 응모는 자신의 블로그에 체험단 모집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지원동기를 작성한 후 해당 포스팅 URL을 세부 전용라운지 사이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 뽑히면 인천~세부 왕복항공권과 세부 메인라운지 게스트하우스 1박 숙박권을 주며, 체험 후 본인의 블로그에 이용후기를 올려야 한다. 체험단 발표는 9월12일 전용라운지 사이트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오픈 기념으로 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세부 라운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필리핀 생망고 3박스 ▲2등(3명)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1대 ▲3등(10명) 제주항공 네임택&여권지갑을 증정한다.

세부 라운지 이용후기를 올린 이용객 중 우수후기로 채택된 10명에게는 커피기프티콘을 준다. 발표는 12월5일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사이트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구름을 벗 삼고 홍삼으로 건강 챙겨요!'

☞ 카리브해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해안 감탄이 절로

☞ 세계 8대 불가사의 ‘바나우에 라이스테라스’

☞ 정글 한가운데서 마사지 받으며 와인 한잔

☞ 별빛 보며 재즈 선율에 매혹되니 낭만 한가득!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