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음악 축제’ 핫하게 달구고 가슴 속까지 쿨하게!
상태바
‘음악 축제’ 핫하게 달구고 가슴 속까지 쿨하게!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3.08.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한 여름 열기를 열정의 무대로 끌어보아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해줄 ‘한 여름 음악축제’들이 전국 곳곳에서 연이어 펼쳐진다. 마음껏 소리 지르며 음악에 취할 수 있어 한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음악 축제로 놀러가자.

10일간의 음악축제 ‘2013 서귀포 야해(夜海) 페스티벌’
여름 밤바다와 음악이 만나 빚어내는 이색적인 인디 락(樂)페스티벌 ‘2013 서귀포 야해 페스티벌(www.yahaefestival.net)’이 오는 9~18일 열흘간 제주도 서귀포 표선 해비치 해변에서 펼쳐진다.

‘즐겨봐 마음껏, 소리쳐 야해에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매일 저녁 8~10시에 열려 서귀포의 야해(夜海, 밤바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음악 축제로 꾸며진다.

해비치 밤 해변을 배경으로 넘버원코리안, 사우스카니발, 웁스나이스, 무드살롱, 5D SOUND, 남기다밴드, 묘한 등 대한민국 대표 인디밴드들의 라이브 무대공연으로 폭발하는 에너지, 인디밴드 열기 속으로 빠져 들게 한다. 디제잉(Dj-ing)과 스트릿댄스의 공연도 만날 수 있다.

특설무대 한편에서는 달빛 낭만산책, 야해 스타! 포토존, 달빛요정 소원을 말해 봐, 별밤 프리 캠핑, 야해 푸드존 운영 등 공연과 함께 소소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 즐기며 음악에 빠지다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감성 음악축제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 2013’이 오는 9월 14일 비발디파크 천연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오후 2시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 약7시간 가량 진행된다.


자연과 음악 그리고 사람이 어우러지는 음악 축제로, ‘어쿠스틱(Acoustic)’이라는 단어에서 느껴지는 순수하고 편안한 분위기, 따뜻하고 아련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서정적이고 로맨틱한 감성과 잘 어울리는 편안한 음악들을 통해 관객들과 공감대를 이끌어 갈 예정.

국내외 재즈, 팝, 크로스오버, 일렉트로닉, 인디 아티스트 대거 참여하는 이번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에서’는 리사오노, 브로콜리너마저, 정원영밴드, 윤한, 하바드, 정기고, 프렐류드, 고상지, 크리스탈레인 등 총 9개 팀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동양의 감성과 남미특유의 리듬이 공존하는 보사노바로 마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는 리사오노, 매력적인 보이스와 수려한 외모까지 겸비한 팝·재즈 피아니스트 ‘윤한’, 특유의 그루브, 부드러운 목소리 정기고, 일명 ‘시부야계’ 라고 불리는 감각적이고 실험적인 일렉트로닉 팝 뮤직열풍의 주역 ‘하바드’ 등의 매력적인 무대도 기대해볼만 하다.

또한 이번 축제의 장점중 하나는 서울-비발디파크 간 왕복셔틀이 운행돼 귀가 걱정을 덜 수 있다는 것. 셔틀버스는 9월 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1차 판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오는 15일까지 2만원에 조기예매 할인 판매되며, 16~31일에는 2차판매로 티켓가 2만7천원이며 9월 1일부터는 3만원에 판매된다.

페스티벌 출연진 소개, 행사일정, 셔틀버스, 티켓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fiafestival.com)를 참고하면 된다.


열정 가득 음악축제 ‘인천펜타포트’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www.pentaport.co.kr)’가 9월 14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 하버파크호텔, 부평아트센터, 신포동과 부평 등 인천 전역에서 펼쳐진다.

특히 국내 최고의 한류스타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 ‘인천한류관광콘서트’가 9월 1일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려 축제 열기를 더해준다. 이번 콘서트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티파니가 사회를 맡는다. 또 2AM, FTISLAND, miss A, ZE:A, 걸스데이, 비스트,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시크릿, 씨스타, 엠블랙, 카라, 티아라 등 국내 최고 정상급 한류스타 20팀이 대거 출연, 멋진 공연을 펼쳐 인천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콘서트 관람은 무료이며, 오는 8월 9일 오전 10시부터 티켓 예매사이트인 YES24(www.yes24.com)를 통해서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 축제 마지막 날인 9월 14일 ‘뮤지컬 콘서트’가 부평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펼쳐져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

☞ “덥기는 무서워 죽겠는데” ..등골 오싹한 여행지

☞ 물과 숲이 빚어낸 에메랄드 시티‘시애틀(Seattle)’

☞ 동강 물 소리 음악이 되고 아름다운 경치는 무대가 된다!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 밴트’ 가평 온다'

동강 물 소리 음악이 되고 아름다운 경치는 무대가 된다!

태백 365세이프타운,하루 체험객 1천명시대 '활짝'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