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항공업계, 휴가철 맞아 이벤트 풍성
상태바
항공업계, 휴가철 맞아 이벤트 풍성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3.08.0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공항을 찾거나 비행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항공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휴가철 여행을 떠나는 잠재 고객들에게 자사의 취항지를 제대로 알리기 위해 또는 보다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이벤트도 실시하거나, 특가 할인으로 소비자 유치에 나서고 있는 것. 항공사들의 다양한 이벤트로, 올 여름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자.

하와이안항공, 여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하와이안항공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하와이안항공을 타고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와이안항공의 매력적인 취항지 가운데 여행하고 싶은 도시를 선택하는 이벤트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하와이안항공이 취항하는 미국 동서부의 주요 11개 도시 중 가고 싶은 도시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페이스북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9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특가 프로모션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www.emirates.com/kr)은 오는 10일까지 유럽항공권을 최대 30%의 할인하는 ‘유럽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취항하는 스페인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포르투갈 리스본 등 유럽 14개국 24개 도시에 적용되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영국의 런던과 맨체스터, 체코 프라하도 포함된다.

특히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경우 최대 30% 할인 된 119만 3천 5백 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 총액운임)에 이용이 가능하다.

단, 이번 특가항공권은 8월 19~29일 월요일부터 목요일 중 인천에서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02-2022-8400


에어부산, 휴가철 맞아 김해공항서 이벤트 실시
에어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난 1일 김해공항 국내선 2층 출발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이 날 행사에서는 에어부산 캐빈승무원들이 공항을 찾은 여행객들을 위해 여름을 주제로 한 신나는 노래들을 합창했다. 또 더운 날씨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채도 선물했다.

에어부산 승무원 악기연주 동아리 ‘블루하모니’도 Summer, 제주도의 푸른밤 등 아름다운 음악을 직접 연주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 실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indonesia.co.kr)은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 행사를 오는 9~10월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발리 이코노미 클래스 발권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예약 클래스(S클래스 및 일부 할인요금 제외)에 상관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비용을 추가 지불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는 제한된 좌석 수에 한해 운영하므로 예약부 사전 문의 후에만 이용할 수 있고, 출발 1~3일 전에 티켓을 재 발권해야 한다.

한편,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좌석은 자유롭게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80도 침대형 좌석으로 장시간 비행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02-773-2092


인천국제공항공사, 스카이페스티벌 청소년 음악캠프 개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올 여름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포함한 경기·인천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 청소년 음악캠프’를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공항공사 인재개발원에서 진행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최하고, 다문화다국적노래단 몽땅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력으로 진행되며, 음악을 통해 서로의 같음과 다름을 이해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1일차 ‘Play 캠프’에서는 신체로 표현 가능한 다채로운 소리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바디퍼커션 리듬을 창작·발표하는 ‘Play with Rhythm’, 각자의 이야기와 경험을 공유하며 자신을 표현하고 또래들과 소통하는 ‘Play with Story’ 프로그램이 진행돼 음악을 통한 소통과 공감대 형성의 시간이 마련된다.

2일차 ‘Fly 캠프’는 각자의 아이디어를 UCC 영상으로 제작해 전 세계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Fly together’, 팀별로 창작곡을 만들어 발표하는 ‘Open up the Sky’ 프로그램 등을 통해 참가 청소년들의 예술적 성취감을 고취하고 참가자들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진다.

캠프는 경기·인천지역내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 관련기관에서 추천한 일반 청소년 30명, 다문화가정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노래와 UCC 영상은 주요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동강 물 소리 음악이 되고 아름다운 경치는 무대가 된다!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 밴트’ 가평 온다'

동강 물 소리 음악이 되고 아름다운 경치는 무대가 된다!

태백 365세이프타운,하루 체험객 1천명시대 '활짝'

정조대왕 능행차길 체험 순례 '성료'

한국방문위,명예미소국가대표 14명 위촉

이스탄불의 가을 ‘한국문화’축제로 들썩!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