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여름 낭만에 젖다
상태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여름 낭만에 젖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7.09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공연,이벤트로 예상치 못한 즐거움 선사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7~8월 매주 진행되는 인기가수들의 대형콘서트와 상설 이벤트로 한 여름 내내 워터파크의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

람세스 무대서 씨스타 등 인기가수들 슈퍼콘서트

오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8시 람세스 무대에서 인기가수들의 슈퍼콘서트가 열린다.

첫 주자는 20일 씨스타, 허클베리피을 시작으로 27일 장기하와 얼굴들, 스팟라이트 8월 3일 데프콘,바운스키즈 8월 10일 배치기,뉴챔프 8월 17 걸스데이,송래퍼 등 아이돌부터 힙합, 인디뮤지션들까지 다양한 출연진이 나설 예정이다.

오션월드, 야간개장에 DJ클럽 변신

또한 오는 31일부터 8월 9일까지 매주 수,목,금 밤 8시 오션월드가 야간개장에 DJ클럽으로 변신한다.

DJ DOC 이하늘, 하우스룰스, 춘자, 천명훈 등 인기 있는 연예인 DJ 및 유명 DJ들의 라인업 아래 람세스 광장을 DJ박스, 대형스피커, 클럽조명등으로 꾸며, 클럽 DJ공연과 댄스타임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여름 밤을 달군다.

오션월드의 메가(Mega),다이나믹(Dynamic), 익스트림(Extreme) 존의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젊음과 열정의 클럽파티가 오션월드의 또 다른 트레이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인업은 31일 춘자,오버드라이브 8월 1일 인사이드코어,DJ 샤넬 8월 2일 이하늘(DJ.DOC), DJ JUICE, 8월 7일 DJ jstar(비보이), 하우스룰즈 8월 8일 비트버거, 코스미키 8월 9일 천명훈, 매드맥스 등이다.

이집트 퍼레이드, 오아시스쇼


또한 사막 속의 오아시스라는 컨셉에 이집트 퍼레이드로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퍼레이드카에 밸리댄스 무희들이 가두공연을 펼친다.

오아시스쇼에서는 뮤지컬 퍼포먼스, 힙합&아이돌 콘서트, 고객 참여행사등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를 매시간 진행, 방문고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야간개장 불꽃축제

오는 13일, 20일~8월17일 기간 동안은 밤 10시까지 야간개장 한다. 야간권을 별도로 운영하고 호수공원에서는 밤 9시를 전후로 오션월드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레이져와 불꽃의 향연! “오션월드 불꽃축제”를 진행한다

파도풀 다이빙쇼, 게릴라콘서트

이외에도 오션월드 직원 엔터팀을 운영해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준다. 수상안전을 책임지는 라이프가드들은 하루 2차례 서핑마운트에서 다이빙쇼를 펼친다.


각 파트(발권, 안전, 영업등) 직원들로 구성된 댄스팀들이 K-POP 댄스커버공연을 펼치고 전문 댄스팀 비바걸스와 레크레이션팀도 게릴라 콘서트를 벌인다.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물놀이 시설 이용중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는 시간과 대기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제천의 숨은 힐링 여행지 '송계계곡'

자연과 음악의 환상 커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여름 등산화, 끈 대신 다이얼 돌리는 ‘트레일 워킹화’ 대세

제천서 즐기는 '이열치열 피서'

슬로베니아 라스코 온천으로 떠나는 유럽 휴양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