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익스피디아서 홍콩호텔 예약하고 '왕복항공권'받자!
상태바
익스피디아서 홍콩호텔 예약하고 '왕복항공권'받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4.3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5월 1일부터 21일까지 홍콩 내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홍콩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홍콩의 호텔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각각 홍콩 왕복항공권 1장을, 20명에게 익스피디아 여권케이스 1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익스피디아는 홍콩의 럭셔리 호텔을 최대 45%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페리 선착장 부근에 위치한 3성급 ‘미니 호텔 코즈웨이 베이 홍콩(Mini Hotel Causeway Bay Hong Kong)’은 3박 이상 머무를 경우 최대 할인율인 45% 할인가격에 제공된다. 이 호텔은 홍콩 코즈웨이베이에 위치, 홍콩 쇼핑 여행의 메카로 불리는 타임 스퀘어 쇼핑몰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란콰이퐁에서 밤의 도시 홍콩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4.5성급 호텔 ‘LKF 바이 롬버스 인 란콰이퐁(Hotel LKF by Rhombus in Lan Kwai Fong 4.5성급)’은 33%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고, 이 외에도 ‘코스모폴리탄 호텔 홍콩(Cosmopolitan Hotel Hong Kong 4성급)’,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Hotel Panorama By Rhombus 4성급)’, ‘리갈 카오룽 호텔(Regal Kowloon Hotel 4성급)’, ‘리갈 리버사이드 호텔(Regal Riverside Hotel 4성급)’ 등 4성급 럭셔리 호텔에 25%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구매한 상품의 실제 여행기간은 숙박일 기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xpediakorea)에서 ‘홍콩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가해도 홍콩 왕복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 1장을, 20명에게 익스피디아 여권케이스 1개를 증정한다.

☞ 담양 봄소식, 죽녹원은 전하고 소쇄원은 멋내고!

☞ 화순, 오늘 그곳에선 낭만이 흘러 나온다

☞ 황하강 따라 싹튼 뿌리 깊은 역사도시 중국 ‘하남성(河南省)’

☞ 한국 역사의 축소판 연천으로 4월 나들이!

☞ 다도해 절경과 한국 우주 과학의 메카 ‘고흥’

☞ 스리랑카! 중세시대 찬란한 문화가 곳곳에~

☞ 상상 이상의 경험! 일본 여행, 너 그곳 가봤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