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대명리조트,어린이날 ‘선물 왕창’ 푼다!
상태바
대명리조트,어린이날 ‘선물 왕창’ 푼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4.2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팡 대회 우승 50만원 상품권 등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대명 리조트 비발디파크(www.daemyungresort.com)는 오는 5월 4일 썬큰무대에서 애니팡 챔피언쉽을 개최한다.

대회 참가자는 현재 선착순 접수(033-430-7540~1)이며, 초등부 64명, 청소년부 64명, 패밀리부 128가족을 각각 모집한다.

어린이부는 가족 구성원 2~4명이 출전 가능하고, 어린이부와 청소년부는 패밀리부 대회 중복 참여 가능하다.

대회는 태블릿PC를 통해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묘, 대형화면을 통해 게임이 중계 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순서로 시상이 이루어진다.

시상은 패밀리부 1.2위에게 대명상품권(1위 50만원.2위 30만원)을 증정하고, 청소년부와 패밀리부는 각 1.2위에게는 문화상품권(1위 30만원, 2위 10만원) 각각 증정한다.또한 각 부 준결승 탈락자에겐 오션월드 무료권 2매, 4강 탈락자에겐 애니팡 인형이 주어진다.

또한 5월 4일 오후2시 오션월드 람세스무대에선 ‘소울하모니’의 콘서트가 벌여지고 저녁 8시 소노펠리체에선 니켈로디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가족파티가 벌여진다.

이와 관련, 어린이 날을 기념해 오션월드에서는 유료입장 성인 2인과 동반한 미취학 아동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조건의 초등생은 1만원 특가에 입장할 수 있다.

이에 대한 혜택은 4일과 5일선착순 1000명에 해당되며, 일행 중 어린이 혜택은 한 가족당 3인까지 가능하다. 유아입장시에는 5월 한달 간 방수 기저귀가 무료 제공된다.

이외에도 엠블호텔 킨텍스는 오는 5월 4. 5일 고객(객실, 쿠치나 M 레스토랑 함) 중, 자녀를 동반한 고객에게 어린이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 티켓을 선착순(600명)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념품으로 고급 학용품(색연필, 워크북)을 전원 증정한다.

엠블호텔 킨텍스가 티켓을 제공하는 어린이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2회(오후 1시 및 3시) 엠블호텔 킨텍스 그랜드 볼룸에서 펼쳐진다.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세계적인 밀리언셀러 맥스 루케이도의 그림책을 국내 최초로 공연화 했으며 현재까지 12만 명이 넘게 관람한 인기 뮤지컬이다.

델피노 리조트에선 5월 4일 가정의 달 특집극 “팥죽할멈과 호랑이”가 저녁18시에 공연된다. 사전예약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특선 뷔폐 이용시 관람 가능하다.


5일에는 어린이동반 투숙 고객에 한해 식음업장, 아쿠아월드, 골프등 부대업장 50%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경주 리조트는 5월 4일 어린이 동반 입실고객을 대상으로 3행시, 4행시, 5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5일 로비에서는 아트풍선을 증정한다.


양일간 로비에선 즉석 경품 이벤트가 열리고, 5월 4~5일 아쿠아월드에서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을 나눠주고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 단양, 쏠비치, 제주, 변산 리조트에서는 어린이날 고객들 대상으로 솜사탕먹기 이벤트, 타투체험, 카네이션만들기, 마술공연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차타고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가자!

'이스탄불 뮤직 페스티벌' 터키서 6월 4일 개막

화려한 색채에 빠지다 ‘컬러 오브 말레이시아’

경주엑스포 ‘플라잉’보고 중국으로 여행가자

서천군,자연산 광어․도미 축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