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40 (금)
중국 하이난으로 떠나는 ‘힐링 투어’
상태바
중국 하이난으로 떠나는 ‘힐링 투어’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3.04.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중국 하이난 기획전 선봬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중국의 최남단 섬이자 22번째 성(省) ‘하이난’. 기후, 야자수, 해변 등 여러 모습이 하와이와 비슷해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며 전세계 관광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하이난은 세계적인 유명 리조트 체인들이 자리 잡고 있고, 방해받지 않고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관광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동남아의 이름난 휴양도시 못지않은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또한 중국의 여러 민족이 모여 거주하고 있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으로 꼽힌다.

 

중국 하이난으로 힐링투어를 떠나고 싶다면 노랑풍선이 선보인 ‘중국 하이난 기획전’을 참고하자.

 

이번 하이난 기획전 상품은 원숭이들의 천국 ‘원숭이 섬’과 그곳으로 이동하며 탑승하는 바다 위 케이블카를 타며 바다에서 생활하는 수상가옥과 어민의 생활모습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사슴이 고개를 돌려 뒤를 바라본다’는 의미의 녹회두 공원에서 산야의 아름다운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자유시간에는 리조트내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조용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해변에서의 다양한 해양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상품은 국적기와 나라다리조트, 르네상스리조트, 에드리리조트 등 5성급 특급리조트를 이용하며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일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나라다리조트는 하이난 산야 베이의 아름다운 바다를 끌어안도록 설계된 7개의 건물 객실에서 바다와 산이 만들어내는 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 408개의 객실 개별 발코니에 플런지풀이 준비돼 있어 조용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5일, 6일 일정으로 상품가 79만9천원부터 이용가능하다.

 

또 르네상스리조트는 메리어트 계열의 특급 호텔로, 하이난 최대의 수영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만4~12세 어린이들이 키즈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중심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또한 시내 면세점을 거쳐 공항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 일정 중 시내관광 하기에도 불편팜이 없다. 5일, 6일 일정으로 상품가 76만9천원부터다.

 

에드리리조트는 디럭스 5성급 호텔로, 서로 다른 스타일로 디자인된 스위트룸 392개로 구성돼 있으며, 하이난 성도 산야에서 처음 스위트룸으로만 이루어진 호텔이다. 5일, 6일 일정으로 상품가 59만9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하이난 기획전 관련 보다상세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ybtour.co.kr/Event/Overseas/2013/0326_cn_hainan/index.asp?seq=909#)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2022-7287

 

☞ 다도해 절경과 한국 우주 과학의 메카 ‘고흥’

 

☞ 스리랑카! 중세시대 찬란한 문화가 곳곳에~

 

☞ 상상 이상의 경험! 일본 여행, 너 그곳 가봤니?

 

☞ [세계의 축제]계절은 제각각 다르지만, 축제로 흥겨움 가득!

 

일본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유치 시동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