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5 14:05 (토)
하와이 카할라 호텔, ‘시그니처 바이 더 카할라’ 첫 리테일 매장 오픈
상태바
하와이 카할라 호텔, ‘시그니처 바이 더 카할라’ 첫 리테일 매장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2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시 카할라 토트백과 2박 숙박권 경품 기회 제공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하와이 럭셔리 호텔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가 와이키키 시내에 첫번째 리테일 매장인 '시그니처 바이 더 카할라(Signature by The Kahala)'를  26일 오픈했다. 

와이키키 시내에 자리한 로얄 하와이안 센터(Royal Hawaiian Center) 1층에 위치한 카할라 호텔의 첫번째 리테일 매장은 로고 굿즈 숍 컨셉으로 운영된다.

이 곳에서는 고급 디저트류와 기념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장에서는 마카다미아 너츠 초콜릿, 쇼트브레드 쿠키, 팬케이크 믹스, 과일 젤리, 수제 블랜딩 커피, 리조트 의류 등을 구입할 수 있따.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번 리테일 매장 오픈은 지난 2016년 오픈한 카할라 호텔 내부의 '더 카할라 시그니처' 숍의 확장된 개념이다. 이 곳에서는 리조트 의류를 비롯해 기념품, 로고 굿즈 및 식품을 판매한다. 

특히 마카다미아 너츠를 초콜릿으로 코팅한 카할라 호텔의 시그니처 초콜릿 제품이 오아후에 자리한 고급 백화점 브랜드인 블루밍데일즈와 니만 마커스에서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카할라 호텔의 총지배인이자 리조트 트러스트 하와이의 부사장인 조 이바라(Joe Ibarra)는 "이번 리테일 매장 오픈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카할라만의 유니크한 브랜드와 문화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카할라 호텔은 '시그니처 바이 더 카할라' 리테일 매장 오픈을 기념해 26일~30일 매장에서는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카할라 로고가 새겨진 토트백을 선물한다.

또 5월 한 달간 매장에서 350달러 이상 구매시 카할라 호텔의 2박 숙박권(오션뷰 라나이 룸, 2인)이 포함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 예정이다. 

한편, 매장에서는 마카다미아 너츠에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구아바/딸기, 말차, 망고, 우베 및 하와이안 바비큐 맛 등을 코팅한 다양한 맛을 가진 한정판 카할라 시그니처 초콜릿도 선보인다.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사진/카할라 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