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08:23 (화)
둘레길 걷기․요가․멍 때리기..'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로 건강여행을!
상태바
둘레길 걷기․요가․멍 때리기..'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로 건강여행을!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3.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부터 양일간 전북도립미술관 일대에서 열려

봄 정취 즐기며 둘레길 걷기․요가․멍 때리기 하며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로 건강여행을 떠나보자. 
완주군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웰니스 시대에 발맞춰 제1회 ‘완주 모악산 웰니스 축제’를 오는 4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모악산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에서 열고, 일상에 쉼표를 선물한다.

이번 축제는 건강, 행복, 힐링, 쉼을 테마로 구성돼 있다. 

‘내 삶의 쉼표를 선물하세요’를 슬로건으로 싱잉볼 및 요가, 컬러·꽃차 테라피 등 웰니스 프로그램과 어쿠스틱 음악회, 멍 때리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구이저수지 둘레길 걷기, 벚꽃건강운동회 등 현장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해 단순한 관람에서 벗어나 축제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축제로 이뤄진다.

구이저수지 둘레길 걷기는 사전접수를 통해 ‘술박문관 투어-단팥 발효빵 만들기-숲해설과 함께하는 둘레길 걷기’로 구성됐으며, 벚꽃건강운동회는 다섯 가지 건강 미션을 통해 황금메달을 선물하는 등 건강과 힐링과 웃음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장 인근의 카페, 식당도 축제에 참여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쿠아틱파크 아마존 입장권 30%할인, 안덕휴양마을 숙박 20% 할인, 술테마박물관 입장료 무료 등 인근 관광지 할인과 주변 카페, 식당 등도 할인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모악산의 수려한 풍광을 배경으로 치러지는 이번 모악산 웰니스 축제를 계기로 축제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모악산의 의미처럼 엄마의 품속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며 “모악산 웰니스 축제는 완주 남부권의 관광 활성화와 함께 완주 1천만 관광시대를 여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축제, 할인행사 등 궁금한 사항은 완주군 관광체육과 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