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티몬X교원투어 여행이지X채널A, 연예인과 함께하는 ‘보홀’상품 특가 판매 
상태바
티몬X교원투어 여행이지X채널A, 연예인과 함께하는 ‘보홀’상품 특가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

티몬이 내달 4일까지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하는 가운데 ‘교원투어 여행이지’, ‘채널A’와 함께 인기 휴양지 ‘보홀’로 떠나는 이색 여행상품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티몬은 25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보홀 자유 패키지를 39만9,000원부터 단독 특가 판매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내달 25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들’에 참여하며 선보이는 특별 상품으로, ‘여행설계자들’의 출연진인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라방에 출연한다.

4/5/6일 등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자유 일정으로 즐길 수 있으며, 내달 2일 출발 상품에는 황치열, 최성민, 우주소녀 '엑시'가 동행하며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인천/부산 출발 직항 항공권,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디럭스룸, 2인1실 기준), ▲전 일정 조식, ▲픽업 서비스, ▲전신 마사지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핵심 요소를 골고루 갖췄다. 또, 발리카삭 호핑투어, 보홀 데이투어, 반딧불 투어 등 선택 관광 옵션도 특가로 선택 가능하다.

방송 중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전신 마사지를 스톤 마사지로 업그레이드(소아 제외)와 객실당 달콤한 망고 1kg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들에게 룸 업그레이드, 여행이지 여행상품권, 여행설계자들과의 전화통화 기회 등 풍성한 선물을 전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청정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보홀로 떠나는 여행 상품을 이날 하루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며, “다음 주까지 이어지는 티몬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보홀을 비롯해 따뜻한 해변 휴양지 상품들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