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7 19:22 (금)
버젯렌터카, 국내 7개 간편결제 도입...결제 서비스 강화 
상태바
버젯렌터카, 국내 7개 간편결제 도입...결제 서비스 강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L.pay, SSGPAY, 토스, 삼성페이
세계 180개 이상 국가에서 선불결제 가능

세계적인 렌터카 브랜드 버젯렌터카(Budget Rent A Car)가 해외여행 렌터카 이용객들의 편리한 예약을 위해 결제 서비스를 강화했다. 

버젯렌터카가 보유한 180개 이상 국가의 약 3,350개 영업소 차량은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100% 선불결제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렌터카 예약 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국내 주요 7개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새로 도입된 간편결제 서비스에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L.pay, SSGPAY, 토스, 삼성페이 등으로, 버젯렌터카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간편결제로 예약할 수 있다. 

간편결제까지 가능해진 버젯렌터카의 선불결제 서비스로 해외 현지에서의 번거로운 현장 결제에 대한 염려가 줄어들게 됐다. 단, 차량 픽업 장소에서 보증금 결제 절차가 필요할 수 있다.

특히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사이판, 괌, 그리고 일부 유럽 및 중동 지역 등의 렌터카를 선불결제로 예약할 시, 5~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진행 중인 선불결제 할인 행사는 일부 지역 예약에만 적용된다.

한편, 지난 7월 말 한국인 해외여행객을 타겟으로 오픈된 버젯렌터카 한국어 웹사이트는 미주 지역 및 하와이, 사이판/괌, 캐나다, 유럽을 중심으로 빠른 예약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958년 처음 설립되어 세계적인 렌터카 브랜드로 성장한 버젯렌터카는 현재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일본,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한 180개 이상 국가의 약 3,350개 영업소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버젯렌터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