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가 한국후지필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남이섬 필름카메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남이섬 필름카메라 패키지’는 남이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아날로그 필름 감성으로 담을 수 있는 상품으로, 패키지에는 필름카메라, 남이섬 입장권, 왕복 선박 탑승료가 포함돼 잇다.

여행상품은 KKday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실물 필름 카메라는 평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7시, 주말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남이섬 고객센터에서 수령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기준 29,900원이다.
남이섬은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데다 넓은 대지로 한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가능한 비대면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 최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체온 측정,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체계를 강화해 안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KKday는 전세계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 체험 등 전세계 92개국, 550개 도시 내 30,000여 개의 액티비티&현지투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