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40 (금)
괌정부관광청, ‘랜선 괌 여행’ 퀴즈 맞추고 경품 챙기세요!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랜선 괌 여행’ 퀴즈 맞추고 경품 챙기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8.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피트 채널 통해 퀴즈 이벤트 오는 9월 27일까지 실시

괌정부관광청은 ‘랜선 괌 여행 퀴즈 이벤트’를 오는 9월 27일까지 7주간 큐피트 채널을 통해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지금, 괌 관련 퀴즈를 통해 괌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모바일에서 큐피트에 접속한 후 매주 제공되는 퀴즈를 풀면 된다. 매주 ‘랜선 괌 여행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7주간 매일 15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스타벅스 캔음료 등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 퀴즈 힌트가 공개되며, 퀴즈를 많이 맞출수록 경품 응모권 개수가 많아 진다.

또한 7주간 ‘랜선 괌 여행’ 퀴즈 이벤트에 한 번 이상 참여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3세대(2명) ▲백화점 상품권(15명) ▲문화상품권(5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9일 오후 1시 큐피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부장은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여행의 패러다임을 반영하여 다양한 SNS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해외여행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자 SNS 설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isitguam_kr)을 팔로우하고, QR코드 인식 또는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키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