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1 14:10 (화)
봄여행 최대 85% 할인받아 호캉스!..호텔 4만원대부터
상태바
봄여행 최대 85% 할인받아 호캉스!..호텔 4만원대부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2.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여행시장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봄 여행객을 잡기 위해 국내 호텔·리조트·펜션이 최대 85%까지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호텔 등 숙소를 4만원대부터 예약,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실내 수영장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실내 수영장

인터파크투어, 무한특가팩 실시..호텔·리조트·펜션 최대 85%할인

인터파크투어가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호텔·리조트·펜션 최대 85% 할인하는 ‘무한 특가팩’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봄 국내여행 얼리버드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이번 무한특가팩을 통해 인기 호텔을 가성비 높게 즐겨보자.

4~6월 제주 얼리버드 호텔 예약시 특가로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4만원대~), ‘코업시티호텔 하버뷰’(6만원대~) 등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인피티니풀 2인 패키지로 구성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7만원대~), 치킨 한마리와 생맥주 2잔 및 카바나 1타임을 무료 제공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13만원대~), 조식 2인과 모던걸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17만원대~) 등도 있다.

어떤 호텔을 갈지 고민이라면 인터파크투어가 추천하는 테마에 맞춰 떠나보자. ‘전국호텔 PICK’ 코너에서는 룸서비스 혜택이 풍성한 곳으로, 인룸 다이닝 2인과 미니바 수입백주 2캔을 주는 ‘더 플라자호텔’(29만원대~), 미국식 웰빙조식 2인을 제공하는 ‘그랜드워커힐 호텔’(21만원대~) 등이 있다. 가족 호캉스하기 적합한 곳으로 ‘통영 거북선호텔’(7만원대~), ‘제천 청풍리조트’도 추천한다.

모두투어 스타즈호텔, 여기어때와 호텔 특가 제공

모두투어의 호텔운영법인 ㈜모두스테이의 스타즈호텔 울산점이 개관 2주년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숙박 예약어플리케이션, 여기어때와 스타즈호텔의 전국 6개 지점이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0일을 시작으로 3월부터는 스타즈호텔 공식 홈페이지, 해외 온라인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모두투어 스타즈호텔
모두투어 스타즈호텔

3월 말까지 주중과 주말 동일한 요금으로 선보이는 울산점 단독 특가와 서울 독산점의 주중 특가, 스타즈 호텔의 다른 지점인 서울 명동 1,2호점과 동탄점, 제주로베점은 레이트 체크아웃 또는 조식무료 제공 상품 또한 선보인다.

오는 5월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을 개관하며 국내외 1,700 객실을 확보하게 된 모두투어는 호텔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호텔사업을 더욱 성장시킬 계획이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봄맞이 호캉스 파격 특가 선봬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21일까지 ‘하루는 모자라!’ 패키지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봄맞이 호캉스를 보다 여유롭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2박을 주중·주말 구분 없이 15만4,000원에 제공한다. 특히 일~목요일 체크인 고객은 실내 수영장 3인 무료 이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특가 패키지 예약 가능 날짜는 오는 3월 31일까지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3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은 전면이 유리로 된 인피니티풀로, 아라뱃길의 탁 트인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 인증샷 명소로 자리 잡았다. 성인 및 유아 풀장이 각각 마련돼 가족 단위 고객들도 편안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이용 시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40여 가지의 요리를 오션 뷰와 즐길 수 있는 비아제 뷔페의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