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9 13:15 (수)
찬바람에 溫氣 그립다면 훈훈한 휴양지로!...모리셔스 
상태바
찬바람에 溫氣 그립다면 훈훈한 휴양지로!...모리셔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제공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제공

찬바람에 온기(溫氣)가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아침저녁 뚝 떨어진 기온에 온 몸이 잔뜩 웅크려지다보니 근육도 꽉 뭉치고 피로감도 더해진다. 이럴 땐 온 몸 나른하게 풀어줄 온기 찾아 훈훈한 휴양지로 떠나보자.

따사로운 햇살에 파란 하늘, 푸른 바다, 이국적인 정취 반기는 휴양지에서의 여유.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몽실몽실 풀어진다. 연말, 꿈같은 낭만과 여유를 온전히 즐기며 힐링타임을 가져보자.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수영장 전경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수영장 전경

지상낙원 ‘모리셔스’완벽하게 즐기기!


무궁무진 매력 품은 지상낙원 ‘모리셔스’. 인도양에 자리한 이 섬은 마크트웨인이 ‘신이 천국보다 먼저 창조했다’고 극찬했을 정도로 빼어난 아름다운 자연풍광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몰디브, 세이셸 등 인도양에 있는 타 휴양지에 비해 물가가 매우 저렴해 가성비 대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힌다.

로맨틱한 자연경치와 럭셔리 리조트 등이 즐비해 최근 몇 년 새 신혼여행객들이 선호도도 높아지고 있다고. 블랙리버 협곡 국립공원, 샤마렐 폭포, 그랑바신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모리셔스 완전정복에 나서보자.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 

가성비 ‘갑’ 모리셔스 매력에 풍덩

모리셔스는 아프리카와 유럽의 문화가 적절하게 뒤섞여 독특하고 이국적인 문화를 꽃피운 곳이다. 이 곳 모리셔스 여행지는 크게 동부, 서부, 남부, 북부로 나뉘며 어딜 가나 아름다운 풍광이 여행자들의 시선을 빼앗는다. 

우선 동부는 인도양의 예쁜 바다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벨마르 비치가 있는 곳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럭셔리한 빌라들이 많이 형성돼 있어 조용한 휴양을 취하기 좋다.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바람의 영향을 덜 받아 파도가 잔잔한 편인 ‘서부’에는 트로우비슈, 슈아지비치 등의 명소가 있으며, 시내 접근성도 좋아서 활동적인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남부는 조용하고 긴 모래사장이 있는 르몽 해변과 카이트 서핑 장소로 유명하고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팟들이 많다.

북부는 젊은이들의 거리로 불리는 그랑베이와 모리셔스 수도인 포트루이스가 있다. 관광을 위한 접근성이 좋고 에메랄드 빛 비치도 함께 갖추고 있다.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제공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제공

놓치면 아쉬운 모리셔스 명소 

모리셔스에는 거북이, 타조, 얼룩말, 사자, 치타까지 직접 만져보고 즐길 수 있는 ‘카젤라 파크’와 요트를 타고 유유자적 일로셰프를 즐길 수 있는 카타마란 투어까지 그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놓치면 아쉬운 모리셔스 대표 여행지로는 카질라 사파리 투어를 비롯해 블랙리버 협곡 국립공원, 그랑바신, 포트 루이스의 샹드 마르스, 샤마렐 폭포, 팜플무스식물원 등이 있다. 

65km에 달하는 넓은 규모의 블랙리버 협곡 국립공원은 숲을 따라 하이킹을 즐기며 협곡, 봉우리, 폭포 등 대자연의 경관과 야생 동물의 일상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울창한 숲 내에 300종이 넘는 식물들의 서식지가 있으며 운이 좋으면 모리셔스에서 유명한 핑크 비둘기를 발견할 수 있다. 

‘샤마렐 폭포(Chamarel)’는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계단으로 전망대까지 올라가 100m 아래에서 물살이 부딪히는 모습이 그야말로 장관이다. ‘카펠라 파크’의 카질라 사파리 투어를 하며 거북이, 타조, 얼룩말, 사자, 치타 등을 직접 만지며 야생 동물과 교감할 수 있고, 쿼드바이크, 짚라인, SEGWAY 등 다양한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또 모리셔스 섬에서 가장 성스러운 힌두교 장소이자 시바 상을 숭배하는 신전 ‘그랑바신(Grand Bassin)’는 해발 약 1,800피트의 산 위의 호수 주변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힌두 축제 ‘마하 시바라트리(Maha Shivaratri)’가 열리기도 한다.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 

모리셔스 추천 리조트

*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세븐 컬러드어스(Seven Colored Earths)에서 16km에 떨어진 곳에 있는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다. 전객실 오션 뷰 객실을 총 181개 보유하고 있으며, 화려한 푸른 하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 초록빛 풍경, 온화한 바다 바람을 만끽하기 좋은 해변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기 좋다.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리조트에서는 시원한 열대 정원 사이를 거닐고, 화려한 인도양 전망의 객실에서 고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바로 앞 바다에서 스노클링, 카약, 패들 보트, 윈드서핑, 스탠드 업 패들 등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만끽할 수 있고 테니스, 비치발리볼, 탁구, 보체 볼 등으로 활기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는 주변에는 카젤라 파크, 돌핀 사파리 등이 있어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다.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수영장

*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

모리셔스 동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가에 자리한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는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리조트 바로 앞 무인도 섬까지 셔틀보트로 무료로 이동할 수 있고, 풍광이 일품인 일로셰프 섬에 있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 

* 웨스틴 터틀베이 리조트 

모리셔스 북서쪽 터틀베이에 위치한 스타우드 계열의 5성급 리조트 ‘웨스틴 터틀베이’는 모리셔스 수도인 포트루이스와 관광 중심가인 그랑베이 중간에 있어 관광을 즐기기 편리하다. 면적에 비해 휴식공간을 많이 갖추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마린파크로 지정돼 엄격한 관리를 받고 있어 청정하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리조트 앞으로 펼쳐진 화이트 비치를 따라 오션뷰 객실이 있어, 객실에서 맑고 깨끗한 바다 풍광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웨스틴 터틀베이 리조트 
웨스틴 터틀베이 리조트 

여행 TIP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예비 신혼부부가 리조트 예약시 다양한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해 알뜰 여행을 선사한다. 모리셔스 아웃리거의 경우 FB(풀 보드) 업그레이드, 클럽라운지 무료 이용권, 특가 할인 요금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또 샹그릴라 리조트에 한해 단독 스냅 1시간(팁 포함), 객실 두 단계 업그레이드 특전을 진행한다. 또 웨스틴 리조트 2박 예약 시 식사업그레이드, 3박 이상 예약 시 허니문 특전(와인 1병, 과일 바스켓, 로맨틱 디너,60분 커플 스파), 4박 예약 시 카타마란 투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팜투어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