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40 (일)
국내외 14만개 호텔 실시간 예약 가능한 앱 나왔다
상태바
국내외 14만개 호텔 실시간 예약 가능한 앱 나왔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 호텔스’ 앱 한국어 버전 론칭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언제 어디서든 전 세계 호텔의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익스피디아 호텔스’의 한국어 버전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익스피디아 호텔스’ 어플리케이션 한국어 버전은 국내외 3만개 도시의 14만개 이상의 호텔을

한국어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익스피디아가 보유한 400만 이용 후기 또한 바로 검색할 수 있어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온라인 호텔 검색 및 예약이 한결 간편해질 전망이다.

익스피디아 호텔스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메뉴는 ▲전세계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예약 ▲호텔 사진 검색 ▲400만개 호텔 이용후기 ▲호텔 객실 가격 비교 ▲GPS를 통한 인근 호텔 찾기 ▲ 호텔 지도 검색 등이다.

특히 호텔 위치, 특징, 주소, 객실 그리고 찾아가는 법 등 카테고리별로 호텔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각도에서 호텔 내부를 촬영한 사진을 슬라이드로 볼 수 있다.

또한, 호텔 검색 시 객실 요금, 거리, 이용자 평점 등 다양한 조건 설정은 물론이고, 룸서비스, 인터넷, 주차, 수영장 등 호텔 서비스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내 입맛에 딱 맞는 호텔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예약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호텔스’ 어플리케이션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전 세계 15개 언어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100번째 청계산점 오픈

▲ 세계 각국 불교 문화 '원더풀'

▲ [영국여행②]박물관·미술관으로 떠나는 체험여행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