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40 (금)
가성비 ‘갑’ 크루즈로 필리핀·베트남·말레이시아 3개 도시 한 번에 여행
상태바
가성비 ‘갑’ 크루즈로 필리핀·베트남·말레이시아 3개 도시 한 번에 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11.0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 위 리조트 5박 6일 일정에 50만원 특가
▲ 사진/스타 크루즈

한해의 끝과 시작, 크루즈로 연말연초 여행을 떠나보자. 바다 위 리조트로 불리는 크루즈에서 여행 하는 내내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자쿠지 등을 즐기는 것은 물론 필리핀·베트남·말레이시아 등의 3개 도시를 즐길 수 있는 크루즈여행 상품이 나와 눈길을 끈다.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로 12월 4일, 9일, 14일, 19일, 내년 1월 3일에 출발하는 5박 6일 일정의 크루즈여행 상품으로, 필리핀 마닐라에서 출발해 베트남 나트랑, 하롱베이, 호치민 혹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등을 기항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 베트남 다낭 / 사진-스타 크루즈 제공

 

특히 이번 여행은 절반 가격인 50만원으로 가성비가 높다는 것이 장점. 크루즈 출발지인 필리핀 마닐라까지의 항공요금을 포함하면 100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 3개 도시 여행을 즐기는 것은 물론 5박 6일간 크루즈 객실, 전 일정 식사, 매일 밤 엔터테인먼트 쇼 등 크루즈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크루즈의 발코니가 있는 객실을 이용할 경우, 크루즈 여행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크레딧 HKD900이 추가로 증정된다.

▲ 베트남 다낭 / 사진-스타 크루즈 제공

한편,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는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 그리고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을 펼쳐지는 리도극장, 가라오케, 수영장, 자쿠지,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면세점, 스파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행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 언어에 대한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