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40 (금)
‘인천 MICE 앱’ 이름을 지어주세요
상태바
‘인천 MICE 앱’ 이름을 지어주세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10.22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11월 3일까지 온라인 공모

[투어코리아] ‘인천 마이스(MICE)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인천 MICE 앱’ 출시 100일을 기념해 23일부터 11월 3일까지 어플리케이션 명칭을 온라인 공모한다. 

‘인천 MICE 앱’은 일종의 온라인 인천 관광안내 플랫폼으로 인천지역관광 및 숙박 등 주변 MICE 인프라 정보, 현 위치에서 목적지까지 가는 방법, 인천 MICE 카드 가맹점 할인혜택 등을 구글 플레이 및 iOS 앱스토어를 통해 조회할 수 있다.

인천 MICE 앱 공모는 ‘이벤트 페이지 공모 양식’을 통해 접수받아 온라인 투표심사(1차)와 전문가 심사(2차)를 거쳐 11월 16일 1~3등까지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공모 심사기준은 인천 MICE앱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으며 누구나 기억하기 쉬운 명칭인지 여부를 중심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앱 명칭 공모를 통해 인천관광과 MICE를 적극 알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라며 "관광객들이 인천MICE앱을 통해 양질의 관광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 MICE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iOS앱스토어에서 `incheon mice`를 검색한 후 검색결과상에 `Unforgettable INCHEON` 가이드를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이용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천 MICE 앱, 인천컨벤션뷰로 페이스북(http://facebook.com/cvbincheon), 인천관광 블로그(http://yourincheon.tistory.com), 인천관광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rinche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