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32 (금)
고군분투하는 직장인 응원하는 ‘미생 이벤트’ 눈길!
상태바
고군분투하는 직장인 응원하는 ‘미생 이벤트’ 눈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2.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tvN 드라마 ‘미생’의 인기에 힘입어 직장인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나누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식사 할인, 직장인이 늘 끼고 다니는 커피, 회식으로 인한 속을 달래줄 음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 이벤트 중 운이 따라준다면 모처럼 만의 여행 기회도 거머쥘 수 있다. 미생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살펴보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아미가 ‘미생(未生) 응원 이벤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헬시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는 오는 6월 30일까지 ‘완생’으로 나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미생(未生) 응원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페 아미가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35세 이하(주민등록상 81년생 이하) 직장인을 대상으로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해주는 ‘미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직장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명함 또는 사원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35세 이하(주민등록상 81년생 이하) 직장인 1명과 동반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인원 제한 없이 20% 할인해준다.


레쓰비 카페타임 마시고 행운의 번호 응모해 경품 챙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카페타임’의 붐업 조성을 위해 ‘직장인 응원 경품 이벤트’를 오는 2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 시대 직장인을 위한 10,049개의 응원’을 콘셉트로 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에게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내용이 인쇄된 레쓰비 카페타임 라떼, 모닝커피,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해당 제품의 뚜껑 안쪽 행운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즉석 당첨과 누적 당첨 이벤트 2가지로 실시되며 하나의 행운번호로 동시에 응모 가능하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아이폰6(18명)를 포함해 플레이스테이션4(18명), 카페타임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10,000명) 등 총 10,036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누적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 횟수가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4명), 맥북 프로(4명), 캐논EOS 700D 카메라(5명) 등 총 1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2월 17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챙기고 해외여행 챙기고!’

CJ헬스케어는 ‘헛개컨디션 챙기고 해외여행 챙기고!’ 이벤트를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헛개컨디션 또는 컨디션레이디 구매 후 제품 병목에 걸려있는 넥택의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오는 8자리 번호를 헛개컨디션 이벤트 홈페이지(https://www.cjp.co.kr/condition/event2.asp)에 입력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되며, 이벤트 기간 1,0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1만명에게 헛개컨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거쳐 1명에게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 맑은 물 속에 깃든 소박한 활기 가득한 ‘고치현’


드라마제작사 대표들 “해외 저작권 보호, 정부 지원 필요”


역사는 물길 따라 꽃길 따라...하동(河東) 추억은 녹차향 따라 !


김희범 문체부 제1차관 돌연 사표 '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