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타이베이, 100% 만족감 선사하는 쇼핑천국⑤
상태바
타이베이, 100% 만족감 선사하는 쇼핑천국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0.05.0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부에서 남부에 이르기까지 타이완의 수많은 대형쇼핑센터와 백화점은 복합쇼핑·문화공간으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유구한 역사를 지닌 전통수공예품들 역시 타이완의 문화와 생명력을 보여준다. 그래서 타이완은 100% 만족감을 선사하는 쇼핑의 천국으로 통한다.

타이베이, 타이종, 가오쏭은 타이완 3대 도시로 그야말로 쇼퍼들의 천국이다. 그 중 수도 타이베이는 서로 다른 소비계층의 수요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상권을 갖추고 있다.


신이상권 = 타이베이101, 신광산웨(신이신천지), 뉴욕뉴욕 등과 같은 쇼핑센터와 워너빌리지가 들어서 있는 핵심 상권이며, 독특한 건축물들과 매장의 실내 인테리어 등으로 쇼핑 외에 많은 볼거리들이 즐거움을 준다.


신이 신천지A4館 = 세계적인 유행과 단 1초의 시차도 없이 흐름을 같이 하는 신천지 지역은 테마별로 A4, A8, A9, A11 등 4곳의 쇼핑몰로 명품 브랜드와 각국의 전통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다. 다양한 상품 확보, 소비자 편의를 위한 쇼핑 공간 기획, 주변 환경과의 완벽한 조화와 도시 조경계획 등으로 가장 완벽한 쇼핑 메카로 부상했다.


엘리트信義店 = 타이베이 문화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으로 책과 커피향 속에서 독서의 즐거움을 준다. 엘리트 서점은 엄선된 도서, 그 중에서도 훌륭한 원서와 양서들을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서점으로 뜻밖의 가치 있는 좋은 책들을 발견할 수 있다. 1층과 지하실은 상품매장으로 고품격 상품들만 진열되어 있어 품위 있는 분위기 속에서 자유로운 쇼핑을 만끽할 수 있다.

소고(SOGO)백화점 = 타이베이 최대 백화점 중의 하나로 가장 많은 입점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 있어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편리한 교통으로 타이베이 시민들이 가장 즐겨 찾는 백화점이기도 하다. 특히 백화점 창립 기념 주간에는 유명 브랜드 세일행사가 있어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종샤오동루에서 가까운 둔화난루에서는 최고가의 명품만을 취급하는 SOGO 둔난점도 만날 수 있다.

야시장 = 타이베이 쓰린야시장 졘탄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한 쓰린 야시장은 타이베이에서 가장 큰 야시장으로 각종 먹거리(다빙바오샤오빙, 소시지, 덴부라, 후라이드치킨, 오징어탕 등) 외에도 옷, 구두, 액세서리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값에 살 수 있어 매일 밤, 많은 사람들로 북적인다.


타이베이 통화졔 야시장 = 신이루4 구역과 지롱루의 교차점에 위치한 통화졔 야시장은 각종 먹거리(미펀탕, 루웨이, 소시지, 거바오)와 의류 및 생활용품들을 판매한다. 시내에 위치해 있어 산책과 윈도우 쇼핑을 함께 할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2010년 04월호,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