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리복, ‘시그너처 컬렉션’ 6종 출시
상태바
리복, ‘시그너처 컬렉션’ 6종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10.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리복이 세계적인 R&B 아티스트 앨리샤 키스와의 콜레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제작한 ‘시그너처 컬렉션’ 6종을 국내 시장에 내놓는다.

리복은 올 FW 시즌을 맞아 세계 정상의 소울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 라이터인 앨리샤 키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첫 프로젝트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AK(알리샤 키스) ‘시그너처 컬렉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리복의 라이프 스타일 라인인 리복 클래식 계열 제품인 AK 시리즈 ‘시그너처 컬렉션’은 프리스타일 하이, 프리스타일 더블 버블, 클래식 나일론 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여성용이다.

전체적으로 검은색 레더와 금속징을 사용한 뉴욕의 고층빌딩이나 피아노 건반 등이 그려진 모던풍과 옐로우·그레이·퍼플·화이트, 블랙·골드 등의 색상이 믹스돼 색감이 뛰어난 클래식풍으로 나뉘어 제작됐다.

AK 시리즈 ‘시그너처 컬렉션’ 6종의 가격은 79,000원~119,000원이며 리복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kr), 폴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복코리아 이나영 이사는 “앞서가는 트렌드를 반영, 현대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살려낸 ‘시그너처 컬렉션’은 지난달 미국 시장 출시와 함께 패션에 민감한 10대에서 20대 여성들에게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8월말 신곡 ‘걸 온 파이어’로 3년만에 글로벌 가요 무대에 컴백한 앨리샤 키스는 뮤직비디오도 메인 버전 외에 블루라이트(Bluelight) 버전과 여성 래퍼 니키 미나즈(Nicki Minaj)가 피처링한 인퍼노 버전(Inferno Version) 등으로 다양하게 제작했으며 이중 인퍼노 버전은 ‘시그너처 컬렉션’을 소개하는 일종의 커머셜 버전으로 제작하기도 했다.

국산 신차, 발암물질 '충격'...포름알데히드 독일 4배↑

☞ 10월 뮤지컬 기대작] 스파클링 판타지 ‘DREAM’

곡성심청효문화대축제,아시아 효 중심 축제로 '우뚝'

해남 가학산 자연휴양림 숲 유치원 '인기'

'정읍' 으로 떠나는 역사기행 GO~GO~

관광공사,‘프리미엄 관광통역안내사' 양성

서천군,'문화의 달’ 행사 3일 개막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