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추석 황금연휴,120만원 할인 받아 해외여행 떠나자!
상태바
추석 황금연휴,120만원 할인 받아 해외여행 떠나자!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8.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맞아 ‘추석 휴가 보너스’ 프로모션 진행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전세계 80여 개 지역에서 리조트를 운영하는 클럽메드 코리아 (www.clubmed.co.kr)가 오는 9월 29일에서 10월 3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및 개천절을 맞아 ‘추석 휴가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추석 휴가 보너스 –가족 휴가비 왕창 할인


클럽메드 중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와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에서는 오는 31일 이전에 예약을 하는 손님들에게 가족 숙박비를 할인해준다

SBS ‘짝’ 애정촌으로 알려진 체러팅은 아시아 지역의 클럽메드 리조트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원숭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식물이 공존하는 친환경적인 에코리조트이다. 성인과 어린이 1인당 30만원씩 최대 12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

세계 최고의 골프 시설로 꼽히는 빈탄 아일랜드는 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언덕 위에 위치한 클럽하우스와 맑고 투명한 바다를 간직하고 있어 신혼여행객은 물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객들 모두에게 안성맞춤의 휴가지이다. 성인 25만원, 어린이 20만원 등 가족 숙박비 최대 90만원 할인 헤택이 주어진다

지정일 휴가 특가 – 성인 최저 135만원 할인


8월부터 10월까지 클럽메드 동남아(태국 푸켓, 말레시아 체러팅, 인도네시아 빈탄, 발리)와 일본(오끼나, 카비라) 지역에 한해 리조트별 지정일 출발시 더욱 할인혜택이 커지는 ‘지정일 특가’ 프로모션도 한정판매 중이다.

특히 추석 일정과 맞닿아 있는 출발일의 경우, 성인 최저 135만원으로 푸켓 패키지가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8-10월 지정일 출발시 성인 최저 125만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클럽메드에서 환상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태국 푸켓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는 왕복 항공권, 객실, 식사와 스낵서비스,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강습,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단 한번의 결제로 공항세, 유류할증료, 리조트까지의 교통편, 팁까지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클럽메드 리조트에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의 G.O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강습은 물론 저녁시간 공연관람과 댄스파티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며, 특히 한국인 G.O가 상주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함이 전혀 없는 가족여행지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클럽메드 코리아 본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에는 추가로 3%까지 할인되는 또하나의 기회가 제공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지방 출장 잦은 기업들, '베니키아가 효자'

정열의 유혹 필리핀 ‘카다야완 사 다보 축제’

캘리포니아 ‘문화예술 축제’ 8~9월 풍성

청풍호반 음악영화 축제가 다가온다

슬람 최대 명절 ‘이드 알 피트르’ 축제

☞ 찜통 더위 ‘축제는 더 재밌어진다’

☞ 영화 ‘도둑들’에 나온 마카오 명소따라 떠나는 여행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