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1 10:52 (수)
계묘년 새해 일출, 스파·차박하며 특별하게 맞아볼까!
상태바
계묘년 새해 일출, 스파·차박하며 특별하게 맞아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30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맞이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맞이 스파'

2023년 계묘년 새해 일출, 오션뷰스파, 차박하며 특별하게 맞아보자.

호텔리조트들이 한해의 마지막날, 새해 첫날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카운트다운파티, 해맞이 행사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션뷰 스파 즐기며 첫 일출 감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해운대 오션뷰를 배경으로 2023년 계묘년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맞이 스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투숙객들이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이색 해맞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본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2023년 1월 1일 하루 오전 7시에 개장한다. 드넓은 해운대 바다 위로 떠오른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희망 가득한 2023년을 맞이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맞이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맞이 스파'

해맞이 스파 이벤트 참가 투숙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부산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의 인기 제품인 어묵탕을 제공한다.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해맞이 스파로 피로를 푼 후 객실에서 여유롭게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보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한 만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해운대를 정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서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힘차게 시작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컴퍼니합, 해넘이-해돋이 차박지 상품 선봬 

컴퍼니합이 자체 브랜드 프레이프라이데이에서 인천 마시안 해변 차박지 상품을 선보였다. 2022년 해넘이와 2023년 해돋이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은 컴퍼니합의 자체 브랜드 프레이프라이데이가 고캠프와 함께 손잡고 선보이는 상품이다.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서 차박 혹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며, 숙박 가능 기간은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다.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

또한, 해당 상품 이용객에게는 개그맨 이병진의 보이는 라디오, 프리마켓, 야시장 등의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은 일몰이 예쁘기로 유명한 곳으로 여러 캠핑족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과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에 상관없이 다양한 단위의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외 자세한 사항은 프레이프라이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M29 바,카운트다운 이벤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최상층 29층에 있는 M29 바에서는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 한 해의 마지막 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맞이할 수 있도록 '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강과 여의도 도심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M29은 카나페를 포함한 무제한 와인 뿐만 아니라 그 외에 주류에 간단하게 곁들어 즐길 수 있는 세이버리와 디저트 세트 메뉴도 준비하여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신년 타종식을 함께 보며, 스위트룸 숙박권 및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이며, 1인당 최소 이용 금액은 15만 원이다.

Fairmont Ambassadr Seoul
어몬트 앰배서더 서울(Fairmont Ambassadr Seoul)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