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2 11:47 (금)
“우리집 댕댕이와 신나는 물놀이"..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펫터파크’ 개장
상태바
“우리집 댕댕이와 신나는 물놀이"..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펫터파크’ 개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하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팻터파크’를 1층 야외광장에서 오는 15일까지 보름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함께, 무더운 8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즐거운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먼저, 전문 훈련사와 반려견이 물 속에서 1대 1로 진행하는 ‘아쿠아 피트니스’는 15분의 수영 교육과 함께 전문 마사지를 제공한다. 부상 위험이 적은 수중 활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구력과 근력, 폐활량을 기를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이다.

정확한 바디 체형 측정을 통해 반려견의 균형 발달을 확인할 수 있는 ‘멍바디&독 피트니스’도 준비했다. 전문 훈련사가 다양한 기구로 반려견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 사용을 유도해 근육 발달 및 에너지 발산에 도움을 준다.

평소 반려견의 배변 교육이나 문제 행동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상담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개!’를 주목해보자. 행동 교정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배변 교육, 잦은 짖음 등 문제 행동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1대 1 맞춤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테마의 펫푸드 팝업스토어 ‘쉨잇 댕캉스’를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11일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사료 ‘쉨잇’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만보기를 흔들어 미션에 성공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거나 빈 캔을 수거해 기부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펫터파크 프로그램 참여 후 쿠폰을 지참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는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진행하며, 이 외 프로그램은 현장 운영시간에 맞춰 상시 혹은 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3일~7일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아임 도그너’ 캠페인이 진행된다.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건국대학교 수의사들과 함께하는 반려견 클래스, 반려견 성격유형검사 ‘멍BTI’,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등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