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5 16:09 (화)
격리 없이 당장 떠날 수 있는 ‘사이판’, 할인 혜택 받아 여행가 볼까!
상태바
격리 없이 당장 떠날 수 있는 ‘사이판’, 할인 혜택 받아 여행가 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12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내일투어, ‘사이판’ 할인 혜택 풍성

오미코론 전 세계 증가세로 다시 해외여행이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여행사들이 한국 귀국 후에도 10일 격리가 면제돼 당장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사이판’에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마리아나 정부가 여행지원금 1인 100달러, 사이판에서 한국 귀국을 위해 받아야 하는 300달러 상당의 PCR 검사 비용을 지원, 여행 중 코로나 확진 시 현지 치료비 전액 지원 등의 혜택이 있어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코랄오션리조트 골프CC
코랄오션리조트 골프CC / 사진-내일투어

 

모두투어, 사이판 `청소년 반값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티웨이항공으로 2월 한 달 동안 토요일 4박5일, 일요일 4박5일 등 주 2회 패턴의 ‘사이판 청소년 반값 프로모션’ 진행한다.

현재 2월까지 모든 출발일에 적용되는 혜택인 $300 상당의 귀국용 PCR 검사비 지원,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 1인 $100 지원 뿐만 아니라, 백신 접종 완료 청소년 대상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했다.

기존 12세 미만에 적용되던 소아 50% 할인을 봄방학 기간 2월, 한 달 동안 18세 미만으로 확대하여 성인 2명과 동반하는 청소년 1인은 성인의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이란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일정으로 2인 이상의 인원이 같은 일정으로 여행하는 경우’를 말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슈페리어룸 5일’은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사이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휴양 상품이다. 월드리조트는 전 객실이 남태평양을 바라보는 오션뷰이고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 사진-모두투어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 사진-모두투어

아울러 특전으로 공항과 호텔 간의 이동 서비스, 전 일정 호텔 조식, 석식 포함과 아일랜드 관광 등이 제공되고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해양 액티비티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2월 출발부터 바로 예약이 가능한 ‘사이판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C.C’를 연계한 골프 상품도 있다. 4일, 5일 체류 일정에 따라 각각 36홀, 54홀 라운드가 진행되며 현지서 동반자 조인 진행도 가능하여 인원 모집에 대한 부담 없이 예약이 가능하다.

사이판 코랄 오션포인트 C.C
사이판 코랄 오션포인트 C.C

특히 코랄오션 리조트는 럭셔리와 웰니스 힐링을 컨셉으로 리모델링하여 올해 1월 1일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다. 코랄오션포인트C.C는 사이판 남서쪽 끝자낙 아진간 곶, 남태평양 코발트빛 해안가를 따라 만들어진 사이판 유일의 PGA 규격 골프장으로, 화창한 날씨에 바다 풍광 즐기며 여유롭게 황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모두투어 사이판 상품 담당자는 “사이판은 백신 2차 접종률이 96.7%로 높은 편이고 현지 주민과 여행자들의 안전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곳”라며 “국내 청소년 백신 접종률 증가 추세와 봄방학 시즌에 맞춰 청소년 반값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내일투어, 사이판 숙소 무료 룸업그레이드 특가 상품 선봬

내일투어도 사이판 여행의 꾸준한 관심에 힘입어 오직 내일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특전을 준비했다. 현재 2월 출발 상품으로 바로 예약 가능하며 수요일 출발 3박4일 상품과 토요일 출발 4박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쿠아리조트 클럽 / 사진-내일투어
아쿠아리조트 클럽 / 사진-내일투어

방탄소년단 다녀가 인기가 높은 아쿠아리조트클럽에 대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판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어 한적함을 원하는 가족, 커플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리조트로, 3천여 종의 꽃과 식물로 둘러싸인 친환경 리조트로 목재 가구와 빈티지한 소품들로 고풍스런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다. 사이판 아쿠아 금까기 3박4일 89만 9천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리조트 중식 뷔페 1회 포함, 미니바 1회 무료, ARC Café $5 바우처 제공, 웰컴칵테일 쿠폰 1인 1매 제공된다.

아쿠아리조트 클럽 / 사진-내일투어
아쿠아리조트 클럽 / 사진-내일투어

또한 최고의 골프 여행을 선사할 코랄 오션 리조트 상품도 내놨다.. 전 객실 오션뷰의 이 리조트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재오픈해 골프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사이판 코랄 오션 리조트 & 골프 72홀 5일 141만9천원부터이며, 골프 라운딩 4일 비용(총 72홀, 그린피+전동차)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내일투어는 현지 안전을 책임지는 코디네이터가 픽업, 비상시 한국의 내일투어 직원과 연락할 수 있는 24시간 비상연락망을 갖춰 보다 편안한 여행을 선사한다.

코랄오션리조트 골프CC
코랄오션리조트 골프CC / 사진-내일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