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2 12:03 (토)
워터파크 오션월드, 야외 확대 운영,.메가슬라이드존 오픈 이벤트 풍성
상태바
워터파크 오션월드, 야외 확대 운영,.메가슬라이드존 오픈 이벤트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슈퍼S라이드, 카이로레이싱 4종 슬라이드 운영
오션월드 메가슬라이드존 전경
오션월드 메가슬라이드존 전경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지난 토요일 메가슬라이드존을 오픈하며, 야외 시설을 확대 운영한다. 메가슬라이드존은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슈퍼S라이드, ▲카이로레이싱 4가지 튜브와 매트를 타고 낙하하는 대형 슬라이드 시설이 밀집해 있어 인기가 높은 구역이다.

오션월드는 이번 야외 확대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호국의 달을 맞아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은 6월 말까지 본인 1만원, 동반인은 최대 3인까지 2만원에 워터파크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카바나 대여 시 30%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중,고,대학생은 6월말까지 본인에 한해 주중 1만5천원, 주말 2만2천원에 입장권을 구매 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앱에서 D멤버스 회원가입 후 할인쿠폰을 내려 받으면 된다. 이용일 전일까지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당일은 신청이 안된다. 구매특전으로 사우나 타월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오션월드 더블토네이도
오션월드 더블토네이도

일반 성인은 홈페이지 D멤버스 가입 후, 3인기준 7만2천원부터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인스타그램에 오션월드를 안전하게 즐기는 사진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펭수 그립톡을 경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에 #오션월드 #오션마스크 필수 키워드를 삽입하고 실내존 인포메이션에 보여주면 된다.

오션월드는 입장객 대상으로 물놀이에도 안전한 오션마스크를 1인 1매 무료 증정한다. 오션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로 고온 다습한 환경이나, 표면이 물에 젖은 후에도 마스크 성능이 유지된다. 락커, 샤워실은 물론 어트랙션 탑승 시에도 계속 착용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