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8 14:53 (목)
스페인관광청, 한국어 공식 SNS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참가하고 스페인 요리 맛보자!
상태바
스페인관광청, 한국어 공식 SNS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참가하고 스페인 요리 맛보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3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산티아고 순례길

스페인관광청은 ‘Travel Again, Travel Safe!’ 슬로건을 내건 한국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오픈하고, 오는 12월 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한국아 공식 SNS채널 오픈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스페인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잠시나마 달래기 위해서 기획됐으며, 이벤트를 통해 50명에게 스페인의 대표적인 요리 ‘감바스 & 바게트 밀키트 2인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페인고나광청 계정 팔로우 하기 ▶스페인을 함께 가고 싶은 친구 소환하기 ▶스페인 내 가고 싶은 지역과 응원 댓글 남기기 등이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친구를 많이 소환해하고, 응원 댓글을 잘 남기면 된다.

이은진 스페인관광청 대표는 “지난해(2019년) 스페인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가 사상 최초로 약 63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한국인의 스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여행지”라며 “스페인은 찬란한 역사와 한국인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커다란 신비로움을 가진 나라로, 공식 한국어 SNS 채널을 통해 스페인의 광활한 자연풍경과 문화유산을 감상하면서 코로나로 가지 못하는 스페인 여행에 대한 아쉬움 달래며 힘들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비야 필라테스 하우스 © 스페인관광청
세비야 필라테스 하우스 © 스페인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