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산따라 계곡따라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
상태바
산따라 계곡따라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코리아, 가소행 2탄 인제 트레킹 18일 출발

더운 여름날씨에 원시림과 계곡에서 가소행(가보지 못한 곳으로의 소소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에 나서보자.

비욘드코리아가 가소행 시리즈로 1차 정선 트레킹에 이어 두 번째로 오는 18일 출발하는 강원도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을 내놨다.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은 자연 벗삼아 산따라 계곡따라 걷는 코스로, 인제 미산 개인약수 주변에는 수령 100~200년의 잣나무, 가문비나무, 전나무, 소나무 등이 우거져 있다. 또 약수 입구인 미산계곡과 개인산 일대는 주변으로 방태산과 구룡덕 봉 등이 어우러져 원시림 그대로인 수림대와 맑은 계곡물들이 내린천으로 흘러 빼어난 경관이 트레킹 코스로 주목을 끈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해외여행 길이 아직은 요원하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트레킹코스로 인상적인 지역들을 가소행 지역으로 선정해 매달 진행할 계획인데 이번 인제 트레킹코스는 왕복 10km에 4시간 정도 소요될 것”이라며 "더운 여름날씨에 일상을 벗어나 원시림과 계곡에서 소소한 여행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가소행 2탄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은 오는 18일 당일 여행으로 진행되며, 당일 오전 7시 시청역, 7시 20분 서초구청 앞에서 만나 출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비욘드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비욘드코리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