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웹투어 언택트 여행 기획전 열고 개별여행 특가 판매
상태바
웹투어 언택트 여행 기획전 열고 개별여행 특가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2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언택트 국내여행 기획전’을 7월까지 진행하고, 소그룹, 가족끼리 떠날 수 있는 다양한 개별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삶에 휴식을 불어넣는 고품격 언택트 투어’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웹투어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을 통해 국내숙박은 최대 7% 할인, 내륙여행은 최대 5만원 할인한다. 또 결제시 카카오페이로 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여행 또는 제주숙박을 예약한 모두에게 제주 힐링 여행지 일출랜드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된다.

제주 베이힐 풀앤빌라
제주 베이힐 풀앤빌라

또 웹투어는 전 지역 숙박도 호수나 숲, 바다 등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숙소, 힐링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고급 리조트, 편리한 룸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캠핑 카라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 등 힐링파기 좋은 테마별 숙소를 판매한다.

해수욕을 하지 않더라도 시원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유람선, 요트를 비롯해 푸르른 숲 속에서 짜릿한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는 루지 체험 등 휴가를 즐기는 다양한 여행 방법도 추천한다. 울릉도, 홍도, 흑산도 등 운치 있는 섬 여행도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제주 허니문 기획전, KTX 요금 최대 35%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