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괌정부관광청, 괌 여행 추억 ‘Give Us A Moment’ 캠페인 런칭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괌 여행 추억 ‘Give Us A Moment’ 캠페인 런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까지 SNS 이벤트진행

괌정부관광청이 집에서 괌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Give Us A Moment’ 캠페인을 런칭 했다.

이번 ‘잠시 시간을 주세요’라는 뜻의 ‘Give Us A Moment’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안정될 때까지 잠시 시간을 갖는 동안 괌 사진을 통해 괌 여행을 추억하며 답답한 마음을 달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은 오는 24일까지 SNS를 통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내 이미지와 본인이 직접 촬영한 괌 이미지를 합성해 필수 해시태그(#GUAM #GiveUsAMoment #StandbyGuam #집괌여행 #곧괌)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본인이 직접 촬영한 괌 배경 사진이 없을 경우 괌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의 공식 블로그에서 합성용 배경이미지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잠시 시간을 주세요–Give Us A Moment’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프랜차이즈 커피 쿠폰 3만원 권(15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9일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박지훈 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돼 곧 괌에서 만나 뵙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