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제주 섭지코스 여행, 자연 속 걷고 인생샷 찍고! 베스트 체험 3
상태바
제주 섭지코스 여행, 자연 속 걷고 인생샷 찍고! 베스트 체험 3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4.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힌 해외 대신 제주로의 여행이 늘고 있다. 특히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경우 제주여행 인기에 오는 5월 연휴 예약율이 95%가 넘어가면서 사실상 만실을 기록할 정도다. 

섭지코스는 제주의 자연을 느긋하게 즐기며 인생샷 남기는 나만의 이색 체험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섭지 버스투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섭지 버스투어

봄에는 노란 유채꽃이 푸른 하늘과 제주 바다와 어울려 더욱 고운 빛깔을 띈다. 성산일출봉을 조망하며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기에도 좋다. 섭지코지를 한 바퀴 돌아보는 데는 도보로 약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된다. 여유 있게 걸어 다니며 자연을 감상할 할 수 있는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한적하게 자연 속을 가볍게 걸을 수 있다.

제주 섭지코지 여행을 보다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위닉스 제주 섭지코스에 머무는 것도 좋겠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스는 이색  체험을 운영하고 있어, 그 중 섭지코지에서 꼭 해봐야할 대표 체험 세 가지는 버스투어, 인생샷, 키즈 등이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스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스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섭지 버스투어는 안도 타다오의 글라스하우스, 유민미술관, 성산일출봉 조망 등 섭지코지의 대표 명소를 가이드와 함께 약 1시간 동안 투어하며 둘러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오후 2시와 3시에 출발하며, 프로그램 시작 20분 전까지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이용금액은 5천원이다. 투어뿐만 아니라 섭지코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생 사진도 촬영해준다.

섭지코지에서 제대로 된 사진 작품을 만들어 가지고 싶다면 휘닉스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전문 사진 가이드와 함께 섭지코지를 둘러보며 원하는 장소에서 생동감 넘치는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본 사진은 고객에게 전부 제공하며, 이 중 마음에 드는 컷을 골라 액범 혹은 액자로 만들어 준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30분 단위로 운영하므로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 이용금액은 8만원, 투숙객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 고객에게는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의 키즈 프로그램이 인기다. 오전 10시에는 친환경 클레이를 활용해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만들어볼 수 있다. 오후 4시에 열리는 키즈 크래프트 프로그램에서는 봄꽃 정원 LED 무드등과 플라워 석고 방향제를 만들어볼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오후 5시에는 쿠킹 클래스가 열려 핑크블라썸 케이크와 바크 초콜릿 만들기 등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클레이 체험은 무료, 키즈 크래프트와 쿠킹 클래스는 각 2만원이다.

이외에도 보다 알찬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휘닉스 제주의 ‘올인크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 패키지는 콘도 로얄객실 1박, 조식뷔페, 불턱BBQ, 아쿠아플라넷,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휘닉스 가족 인생샷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후시간 키즈 프로그램 50% 할인,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 성인 2인+소인 2인 무료 입장,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