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부산 남파랑길 걸어요!
상태바
부산 남파랑길 걸어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19.11.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파랑, 어디갈래?’ 온라인이벤트 ‘참여하고 경품도 챙기자!

부산 남파랑길 걷기여행 즐겨보자.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남파랑길 부산구간 코스 확정을 기념해 ‘남파랑길 걷기 체험단’을 29일 운영한다.

SNS을 사용하는 일반인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구성된 체험단은 해안절영산책로와 송도해상케이블카, 아미산전망대, 다대포 등 남파랑길 부산구간 2~4코스를 걸었다. 

남파랑길 부산구간은 코리아 둘레길 중 남해안(부산~순천) 노선으로 오륙도해맞이공원부터 송정공원까지 5개 코스, 약 99.5km로 이루어져있다.

부산 남파랑길 걷기
부산 남파랑길 걷기

이번 남파랑길 체험단이 걷게 될 남파랑길 부산구간 2코스는 부산역에서 시작해서 태종대 및 해안절영산책로를 지나 영도대교입구에서 끝나는 코스로 영도의 아름다운 절경을 즐길 수 있다.

또 3코스는 영도대교 입구에서 용두산공원을 지나 송도 해수욕장을 거쳐 감천동사거리에서 끝나는 코스로 송도해상케이블카와 송도 구름다리 등 바다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남파랑길 부산구간 4코스는 감천동사거리에서 시작해 다대포해수욕장과 몰운대, 장림포구를 거쳐 신평동교차로에서 끝나는 코스로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코스이다.

한편, 공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지난 26일~28일 가보고 싶은 남파랑길 코스를 투표하고 추첨을 통해 경에어팟, 신세계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남파랑, 어디갈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남파랑길 걷기 체험단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남파랑길 부산구간이 좀 더 많은 분들이 남파랑길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부산 남파랑길 걷기
부산 남파랑길 걷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