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5 19:19 (금)
온천여행! 충주수안보 족욕체험장으로!
상태바
온천여행! 충주수안보 족욕체험장으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11.0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 운영
충주수안보 온천족욕길
충주수안보 온천족욕길

아침저녁 쌀쌀한 날씨에 뜨끈뜨끈한 온천이 끌리는 계절. 만추의 정취 즐기며 노천 온천에서 발 담그는 온천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충주수안보 온천족욕장이 제격이다.

특히 온천족욕 체험이 인기를 끌자 충주시가 매주 토요일에만 운영하던 족욕장을 오는 15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장해 확대 운영키로 해 더 많은 가을여행객들이 평일에도 여유롭게 온천족욕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수안보온천족욕장은 지하 250m에서 솟는 섭씨 53도의 약알칼리성 온천수로 족욕을 즐길 수 있어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충주수안보 온천족욕길
충주수안보 온천족욕길

또 지난 4월 새롭게 조성된 수안보 온천족욕길은 석문천 벚꽃나무를 따라 조성된 360m의 족욕길로 판석을 깔아놓은 마운틴탕,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커플탕, 물안개가 피는 안개탕, 지압과 마사지 족욕탕 등 6개 족욕탕이 조성돼 있어, 취향 따라 다양한 선택해 족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김기홍 충주관광과장은 “지난 4월 열린 수안보온천제와 충주체험관광센터 감성투어를 통해 온천족욕을 체험한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연간 약 3만명의 관광객이 족욕 체험을 즐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올 가을, 낙엽을 바라보면서 노천에서 수안보 온천족욕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충주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