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수험생만을 위한 특별 혜택 누리며 스트레스 훌훌 털어내요!
상태바
수험생만을 위한 특별 혜택 누리며 스트레스 훌훌 털어내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11.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투어코리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각 호텔,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관련 업체들이 수험생만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열심히 공부하며 쌓인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내며, 수험생만을 위한 각종 혜택을 누려보자. 수능 후 수험생 할인으로 여행 떠나고 먹고 즐기며 주머니 사정도 가볍게 나설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 에버랜드 로맨틱 타워트리

 

비발디파크, 수험생 위한 수능탈출 해피 樂 패키지

비발디파크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탈출 해피 樂 패키지’ 2종을 오는 17일 출시하고, 객실, 워터파크 또는 스키장, 특별 식음료 세트 등을 수험생 우대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워터파크 이용 혜택을 담은 ‘수능탈출 해피 樂 오션’과 스키 또는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수능탈출 해피 樂 스키’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수능탈출 해피 樂 오션’은 ▲객실1박 ▲오션월드 입장권 2인(구명조끼 제외) ▲에비뉴 세트(고르곤졸라피자, 파스타)로 구성됐으며, 11월 17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수능탈출 해피 樂 스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키월드 리프트권 2인 ▲스키월드 렌탈권 2일 ▲베이커리 세트(4가지 종류 빵, 음료 2잔)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수능탈출 해피 樂’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 시 수험표를 지참해야하며, 요금은 오크 A동 패밀리 주중 기준 12만1천원 부터다. 요금은 시즌 및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에버랜드, 수능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 풍성

에버랜드가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공연과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우선 수험생들이 웃고 즐기며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 수 있도록 '코미디 페스티벌' 특별 공연을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19일 13시와 15시30분, 각 한 시간씩 총 2회 진행한다.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유민상, 김대성, 이상훈, 송영길, 박영진 등 인기 개그맨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 에버랜드 윈터 애니멀 가든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일인 11월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 달간 최대 64%의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 예약'을 통해 수험생 우대 이용권을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티익스프레스 또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을 증정한다.

그레뱅뮤지엄에서  월드셀러브리티 투어’즐겨요!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은 수험생들이 세계 셀러브리티 밀랍인형들과 도심 속 반나절 세계 여행을 즐기면서 수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수능일인 17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관람객은 15,000원의 입장권을 약 35% 할인된 가격인 10,000원에 구매해 그레뱅뮤지엄의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본인 1인 한정이며, 그레뱅뮤지엄 티켓 박스를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티켓 교환 후 입장 가능하다.

▲ 그레뱅 뮤지엄

이와 함께 그레뱅뮤지엄 1층 기프트샵과 카페 그레뱅에서도 수험생 대상 특별프로모션가 진행된다. 수험표 지참시 기프트샵에서는 유명 셀러브리티MD 상품, 아트 상품 및 필기구 등을10% 할인된 가격으로, 카페 그레뱅에서는 음료는 20%, 식사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레뱅뮤지엄 ‘15개의 테마관’에는 싸이, 지드래곤, 김수현, 이민호, 김연아 등 한류 스타들뿐만 아니라 장 르노, 존 레논, 마릴린먼로 등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의 밀랍인형이 전시돼 있어 ‘월드 셀러브리티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 세계셀러브리티들이 최고로 빛났던 순간을 그대로 재현하여, 수험생들이 마치 세계여행을 하며 셀러브리티들의 ‘최고의 순간’을 함께 공유하는 듯한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엠블호텔 고양, 수험생에겐 식사 최대 50% 할인

엠블호텔 고양은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층 라운지 옆에 위치한 중식당 ‘죽림’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딤섬을 제공한다. 인원수에 상관없이 수험생 테이블에는 1인당 2개 무료 딤섬을 증정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과 중식당 ‘죽림’을 방문하는 모든 수험생 전원에게 스페셜 기프트 ‘행운보틀을 증정한다.

▲ 엠블호텔 고양 쿠치나M

이와 함께 ’쿠치나M’은 오는 17~30일,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에게 런치&디너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을 위해 수험표 또는 수험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제주KAL호텔 뷔페 레스토랑, 수험생 특별할인 이벤트

제주KAL호텔은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뷔페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포함한 4인 이상 이용 고객이 뷔페 레스토랑 ‘한라’의 중·석식 뷔페나 중국관 ’심향’의 주말 저녁 뷔페(금~일)를 이용할 경우 수능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은 수험표를 지참하거나 이름과 학교명, 수험번호를 기재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제주 kal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