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06 (금)
이색 축제로 즐기는 캘리포니아의 또다른 여행매력!
상태바
이색 축제로 즐기는 캘리포니아의 또다른 여행매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7.0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핑 축제

[투어코리아] 눈부신 태양과 푸른 바다, 긴 해안선 따라 아름다움이 넘치는 캘리포니아는 남들과 달리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캘리포니아의 산과, 바다, 도심 등 각지에서 열리는 축제 따라 여행을 즐겨 보자. 올 여름에도 각양각색 축제로 관광객들의 시선 사로잡을 다양한 테마의 축제들이 펼쳐진다.

산악 지대에서 펼쳐지는 요가 축제, 전미 최대 팝 애니메이션 축제, 세계 최대 서핑 행사, 미식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즐기는 먹고 마시는 축제까지 캘리포니아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이색 축제들을 소개한다.

산안지대에서 요가를 ‘원더러스트’

산악 지대에서 요가를 즐기는 독특한 축제 ‘원더러스트(Wanderlust)’가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노스 레이크 타호에서 펼쳐진다. 축제 참가자들은 낮에는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요가를 즐길 수 있다. 요가 수업뿐만 아니라 강연, 명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있다. 셰프가 요리한 건강한 저녁식사를 즐기고,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어 여행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헌팅턴 비치에서 세계 최고 서핑 추억을! ‘반스 US 서핑 오픈’

미국의 서핑 도시(Surf City, U.S.A)’로 통하는 헌팅턴 비치에서 세계 최고의 서핑 추억을 쌓아보자. 세계 최대의 서핑 축제인 ‘반스 US 서핑 오픈(Vans US Open of Surfing)’이 7월 23일부터 31일까지 헌팅턴비치에서 펼쳐진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서핑 대회뿐만 아니라 스케이트보드 및 BMX 자전거 축제도 함께 진행돼 한 여름 캘리포니아의 매력을 듬뿍 맛볼 수 있다. 축제에선 다양한 공연과 영화 시사회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매년 헌팅턴 비치에서 열리는 이 비치사이드 행사를 즐기기 위해 50만 명에 달하는 관람객이 몰려든다.

▲ 애니메이션 축제 ‘코믹-콘 인터내셔널’

전미 최대 팝 애니메이션 축제 ‘코믹-콘 인터내셔널’

누구나 만화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전미 최대 팝 애니메이션 축제 ‘코믹콘 인터내셔널(Comic-Con International)’도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7월 21~ 24일 4일간 열린다.

수십만 명의 팝 문화 관계자, 애니메이션 아티스트, 유명 배우 및 일반인이 직접 참가해 애미메이션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만화 주인공으로 변신해볼 수 있는 ‘코스튬 축제’는 축제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미식 도시 샌프란시스코를 즐겨라! ‘먹고 마시자 SF’

캘리포니아의 최고 미식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음식축제 ‘먹고 마시자 SF(Eat Drink SF)’가 8월 25~26일 이틀간 열린다. 이 축제는 농부, 와인 양조업자 등 식품 및 음료에 관련한 각종 전문가들이 다같이 모여 즐기는 행사로, 방문객들은 유명 셰프들의 요리 시연을 구경하고 셰프들이 선보이는 특별 디너를 맛 볼 수 있다.

<사진 캘리포니아관광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