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1억원 상당 경품 쏜다!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1억원 상당 경품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1.0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29일까지 총 3주간 진행

[투어코리아]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두근두근 세계를 클릭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늘(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개최된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홈페이지(http://tourexpo.interpark.com)를 접속하면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세계 지역별 기획여행 상품부터 항공권, 호텔예약, 허니문 등 인터파크투어가 취급하는 모든 여행 상품이 한자리에 소개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스탬프 찍기’는 지정된 지역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빅 이벤트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먹거리 이상형 월드컵·여행 방해꾼 잡기 게임·인터파크투어 앱 다운로드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9개의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참여하는 만큼 경품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찍힌 스탬프 개수에 따라 푸조208 1.6(1명), 5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100만원 여행상품권(5명), 소니 디지털 카메라(2명) 등 특별한 경품에 선택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챙길 수 있다. 복불복 당첨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내용을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 200명에게 액션캠, 여행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해 3주간의 박람회 기간 동안 총 4,200명이 선물을 받게 되는 셈이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 최대 77% 할인, 호텔 최대60%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총 10억원 이상의 해외여행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해 예비 여행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기획실 왕희순 실장은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실속있는 여행 준비 뿐 아니라 박람회 곳곳에 마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로 경품 당첨의 행운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