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27 18:35 (금)
일본여행가면 USJ티켓 추가 할인
상태바
일본여행가면 USJ티켓 추가 할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08.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투어(www.jautour.com)는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 티켓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을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해 기존 6,100엔에서 판매되는 티켓을 5,800엔(성인기준)으로 할인해주는 것. 게다가 자유투어가 추천하는 오사카 자유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추가로 할인, 5,600엔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사카 자유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간사이 패스 10%할인과 오사카 안내책자 및 지도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USJ는 유니버셜이 그간 제작한 ‘쥬라기공원’ ‘터미네이터’ 등 블록버스터 영화세트를 그대로 재현한 테마파크로 공부에 지친 어린이와 학생들에게는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상의 공간이라고 자유투어는 설명했다.


또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오는 31일까지 워터 스트리트 파티, 쥬라기 어드밴처, 스누피 매일리 캠페인 등 다양한 테마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평소 일본특유의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어린이나 청소년들 혹은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마치 만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환상을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일본이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만큼 일본여행을 하면서 한번쯤은 꼭 가 볼만한 장소”라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