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06 (금)
여행의 품격, ‘호텔 여름 패키지’로 즐겨요!
상태바
여행의 품격, ‘호텔 여름 패키지’로 즐겨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7.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야트리 서울

[투어코리아=김채현기자] 여행을 보다 즐겁게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다. 어디에 머무르며 어떤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지가 여행의 품격을 좌우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보다 품격 있는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리조트 업체들은 다양한 여름 패키지 상품을 출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편안한 숙식과 함께 보다 낭만적이 시간, 힐링 기회를 선사하는 여름 패키지 상품을 살펴보자.

제주신라호텔 ‘문라이트 서머 S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로맨틱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도록 ‘문라이트 서머 S 패키지’를 7월 12일부터 9월15일까지 선보인다.이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숨비 스파 존과 나이트 비치 시네마, 와이너리 투어2인, 레저 프로그램 2인, 조식 2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S카’ 6시간 이용권(보험료, 유류비 포함)이 제공되며, 호텔5층에 있는 ‘라운지 S’에서 밤 12시까지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50만원부터이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이외에도 7월 14~16일 3일간 문라이트 S 패키지 2박 이상 예약하는 커플 고객에게‘더 파크뷰 뷔페 디너 2인’을 선물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나이트 비치 시네마’와 ‘문라이트 스위밍’, ‘시네마 와인파티’ 등을 소개했다. 나이트 비치 시네마는 중문 해변에 펼쳐진 모래사장 위 천 소재의 대형 스크린과 은은한 조명, 무선 헤드셋으로 제공되는 선명한 음향이 어울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밤을 선사한다.

문라이트 스위밍은 투숙객 누구나, 사계절 내내 자정까지 이어지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수영과 스파를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또 ‘시네마 와인파티’은 매일 밤 야외에서는 제주의 바다를 감상하며 세계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파티로 여름밤의 멋진 추억을 선사한다. 문의 1588-1142

밀레니엄 서울힐튼 여름 패키지 선봬
밀레니엄 서울힐튼은‘한양도성 성곽길’을 걸으며 남산의 상쾌한 공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디럭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등 여름 패키지 3종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에서 숙박하는 디럭스 패키지는 19만원. 프리미엄 패키지는 프리미엄 룸에서 숙박하는 상품으로, 뷰티 토탈 케어 화장품 오제끄 멜팅 클렌저 1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21만원이다. 디럭스와 프리미엄패키지의 경우 2인 조식에 4만원이 추가된다.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숙박하는 상품이며 뷰티 토탈케어 화장품 오제끄 멜팅 클렌저 1개 제공되며, 귀빈층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28만원.

여름 패키지 3종은 모두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 생맥주 2잔과 스낵이 무료 제공되며, 휘트니스 센터과 수영장, 주중 에어로빅 클래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 317-3000


반얀트리 서울 ‘도심 속의 오아시스’여름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 패키지 ‘도심 속의 오아시스(Oasis in the City)’를 7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투숙객에 따라 ‘커플’과 ‘패밀리’ 등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커플 패키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조식, 오아시스 무료 입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가 모두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60분 스파 트리트먼트가 1인에게 추가 제공된다.

패밀리 패키지는 커플 패키지와 동일한 혜택을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에게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페스타 비스트의 패밀리 런치 세트가 추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오아시스’무료 입장부터 풀사이드 바비큐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및 아웃도어 시설(풋살 필드, 테니스 코트, 농구장)을 2시간 무료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서머 비치 백 혹은 플립플랍 샌들이 선물로 제공된다. 가격은 디럭스룸 1박 기준 79만9천원부터다. 문의 02-2250-8000

☞ 엽서에서 튀어나온 듯! 이탈리아 아말피해안

☞ 미지의 세계! 야생의 숨결을 느끼다!②

☞ '명량대첩축제ㆍ남도음식문화 큰 잔치' 구경오세요!

대한민국예술원 회원 남궁원씨 등 선출

오디파크,몬테인·로얄로빈스 내년 신상품 공개

8월 제천에서 만나는 록 페스티벌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