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장성 홍길동축제서 율도국 병영체험하며 신나게!
상태바
장성 홍길동축제서 율도국 병영체험하며 신나게!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3.05.0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이색 체험거리 가득한 ‘제15회 장성 홍길동축제’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홍길동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리려, 관광객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홍길동과 함께 놀면서 배우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르고 차별화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행사로는 ▲홍길동 장가가는 날 ▲길동마을 노래자랑(초대가수 공연) ▲전통무예 공연 ▲율도국 밴드 페스티벌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상무대 음악회 등 9개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특히, 올해는 댄스 경연, 동아리 발표회 등 청소년들과 아이들이 마음껏 재능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경연대회가 마련된다. 야간에도 다채로운 공연행사가 즐비해 늦은 저녁까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행사로는 ▲홍길동 4D 영상체험 ▲율도국 병영체험 ▲길동마을 동물농장 ▲숲속체험 교실 ▲홍길동 ECO 만들기 ▲소원펜던트 만들 기 등 총 18개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길동마을 야생화&분재 전시, 곤충나라 전시관, 사진전, 시화전 등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해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판매코너를 마련해 어린이들에게 평생 추억을 간직해줄 홍길동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고, 장성의 다양한 농·특산품을 판매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계획이다.

장성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홍길동을 테마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축제 기간에 장성을 방문해 다채로운 체험도 즐기고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주 남한강따라 역사도 흐른다!

☞ 알래스카서 만년 빙하와 범고래 춤 만나다!

기차타고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가자!

'이스탄불 뮤직 페스티벌' 터키서 6월 4일 개막

화려한 색채에 빠지다 ‘컬러 오브 말레이시아’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