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태국관광청, '타일랜드 트래블마트 플러스' 6월 개최 앞두고 참가자 모집
상태바
태국관광청, '타일랜드 트래블마트 플러스' 6월 개최 앞두고 참가자 모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태국정부관광청은 태국관광산업 진흥을 위한 관광박람회 '타일랜드 트래블마트 플러스(TTM+)'를 오는 6월 5일~7일 태국 카오락, 팡아에서 개최키로 하고, 박람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에는 태국의 약 430개의 여행업 관계자들이 참가해 ▲음식Food, ▲필름Film, ▲축제Festival, ▲무에 타이Fight, and ▲패션Fashion 등 태국의 5F 소프트 파워 기반으로 의미 있는 여행경험과 다양한 관광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는 참가 바이어의 시장확대, 태국 관광에 대한 최신 정보 교류 및 태국 관광사업상황 파악, 실질적인 비즈니스의 장이 될 전망이다.

박람회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TTM+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의 Buyer 메뉴 → Condition → 하단에서 Agree선택 후 Next 클릭→ Registration에서 신청 폼(Form)을 작성하면 된다. 

등록비는 Hosted Buyer는 항공 및 숙소 포함해 미국 달러 $400, International Buyer는 숙소포함해 $300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