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경기국제항공전]아찔한 곡예비행 '매력만점'
상태바
[경기국제항공전]아찔한 곡예비행 '매력만점'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5.0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사동 옛 안산스피드웨이에서 10일까지 계속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창공에서 펼치는 아찔하고 화려한 곡예비행, 그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어린이날인 5일 개막식에 15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아 성황을 이룬 경기국제항공전이 이번 토‧일요일에도 화려하면서 스릴 넘치는 곡예비행을 선보인다.

이번 항공전은 에어쇼와 항공 및 우주체험행사, 문화공연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대폭 확충한 점이 지난해와 차별화 된다.

창공에서는 세계 최고의 실력파 조종사들이 펼치는 멋진 에어쇼와 3년여 만에 부활한 공군 특수비행단인 '블랙 이글스'의 화려한 곡예비행이 행사기간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펼쳐진다.

땅에서는 아이들의 항공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체험행사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어린이들은 시뮬레이션 의자에 앉아 항공기를 직접 몰아보고, 항공체험관에서는 우주인들에게 요구되는 비행 평형감각을 익혀볼 수 있다. 항공교육관에서는 비행기 제작 과정을 직접 체험한다.

야외 한쪽에는 초경량 항공기부터 모형 항공기까지 100여 대 이상이 기능별, 시대별로 전시돼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경기국제항공전은 안산시 사동 옛 안산스피드웨이에서 오는 10일까지 계속된다.

문의: 경기도청 관광진흥과031- 8008-3334

<사진설명: 국산 고등훈련기 'T-50'으로 구성된 공군 특수비행단 블랙이글스가 에어쇼 >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